KB증권은 오는 11월24일까지 비대면 계좌개설만 하면 국내외 우량주식을 증정하는 `가슴이 듀근, 오늘부터 KB증권이랑 1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애플·월트디즈니·스타벅스·삼성전자·하이트진로·LG디스플레이 중 한 종목을 선택해 응모 후 KB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앱 `Start able` 또는 MTS `M-able(마블)`에서 위탁계좌를 신규 개설하면 참여 완료된다.
최근 해외주식 투자 활성화에 따라 애플, 월트디즈니뿐만 아니라 삼성전자, 하이트진로 등 누구에게나 익숙한 국내 기업의 주식 선정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선택한 주식에 당첨되지 않은 고객에게는 삼성중공업 주식을 전원 증정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100% 우량기업의 주주가 될 수 있다.
더불어 주식증정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페이 인증서 로그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MTS `M-able`을 통해 카카오페이 인증서로 로그인한 고객을 매주 10명씩 총 9주간 90명 추첨해 카카오페이 1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KB증권은 지난 8월 업계 최초로 MTS에 카카오페이 인증서를 도입했다. 카카오페이 인증서는 약관동의 및 휴대폰 본인인증을 거쳐 비밀번호를 등록하면 간편하게 발급해 바로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도 2년으로 기존의 공인인증서보다 길다.
이벤트는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