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텍스 주니어카시트 '하이포인트' 출시로 성장 맞춤형 라인업 강화

입력 2019-10-30 09:00  



- 브라이텍스 USA, 세계특허 `시큐어가드` 탑재된 주니어카시트로 안전 소비층 공략
- 독일 롬머社 `키드픽스` 시리즈, R&D, 안전 테스트, 생산까지 모두 독일에서 진행
- 10월 런칭 `하이포인트` 안전뿐 아니라 쾌적한 탑승 환경과 편의 고려한 기능 돋보여

6세 이하의 영유아가 차량에 탑승할 시 카시트를 의무 장착해야 하는 도로교통법 개정안이 시행된 지 1년이 조금 지났다. 그동안 신생아카시트 장착에 대한 인식은 점자 자리 잡혀 장착률이 증가하고 있는데 반해, 법적 규제가 없는 주니어카시트에 대한 부모들의 의구심은 높기만 하다. 하지만 차량에 기본 탑재되어 있는 안전벨트는 나이 만 12세, 키 145cm, 몸무게 36kg 이상부터 사용 가능하며, 이 조건에 맞지 않을 경우 아이 목이나 복부에 닿은 안전벨트가 큰 사고를 유발할 수 있어 위험하다.

이처럼 주니어카시트에 대한 필요성과 중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세계 최고의 안전 기술은 물론, 다양한 기능을 갖춘 주니어카시트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는 브라이텍스가 부모들에게 최고의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브라이텍스 독일 법인 롬머社의 `키드픽스2 XP SICT`와 `키드픽스 SL SICT`, 그리고 최근 출시한 브라이텍스 미국 법인의 `하이포인트`가 그 주인공이다.

3세부터 12세까지 사용 가능한 주니어카시트 `키드픽스2 XP SICT` 는 안전 벨트가 가슴 위로 위치하도록 도와주는 `XP-PAD`가 적용되어 차량 충돌 시 목과 가슴의 충격량을 30% 이상 감소시켜준다. 또한 아이가 카시트에서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세계 특허 `시큐어가드(Secure Guard)`가 탑재되어 있어 충격 발생 시 아이가 안전벨트 아래로 미끄러지는 `서브마린 현상`을 방지해준다. 측면 프레임 바깥쪽에는 길이 조절형 `SICT 쿠션`이 추가되어 측면 사고에 따른 위험도 줄여준다. 이 밖에도 성장하는 아이의 키에 맞도록 조절 가능한 `V자형 머리 보호대`, 최대 30도까지 기울어지는 `등받이 각도 조절` 기능 등 타 주니어 카시트와 차별화된 안전성과 편의성으로 인기가 높다.

`키드픽스 SL SICT`는 브라이텍스 자체 안전 기준을 토대로 아이들의 민감한 피부와 면역 체계를 고려해 100여개가 넘는 화학물질을 완전하게 차단했으며, 독일 소비자 조사 기관 슈티프퉁 바렌테스트(Stiftung Warenteset)가 진행한 화학물질 테스트에서도 최우수 평가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이 제품은 이글-윙(Eagle-Wing)타입의 프레임 구조와 OSIP(Optimum Side Impact Protection) 시스템을 탑재하여 아이의 어깨를 완벽하게 감싸고, 사고 시 측면 충격을 완화시켜 준다. 또한, V자형 머리보호대와 등받이 쿠션이 차량 사고 시 머리 반동을 최소화하고, 외부로부터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 프레임 전체로 분산시킨다. 아이들의 성장에 맞춤 조정할 수 있도록 머리보호대의 높이는 11단계로 조절이 가능해 안전성은 물론, 편의성을 두루 갖췄다.

최근에 출시한 브라이텍스 미국 법인의 `하이포인트`도 36개월부터 12세까지 사용 가능한 주니어카시트다. 해당 제품은 아이를 측면 충격으로부터 완벽하게 보호하는 `SICT(Side Impact Cushion Technology) 에어쿠션`이 장착되어 있어 차량 충돌 시 충격을 카시트 전체로 분산 및 흡수시켜 아이에게 직접 전달되는 충격을 완화시킨다. 세계 특허 `시큐어가드(Secure Guard)` 안전기술이 탑재되어 있어 아이가 카시트에서 올바른 탑승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서브마린` 현상도 방지한다. 또한, `하이포인트`의 넓고 깊은 측면 프레임인 `숄더 버킷 시트(Shoulder Bucket Seat)`는 12세 아동까지 어깨를 완벽하게 감싸주어 측면 충격을 최소화 할 뿐만 아니라 오랜 주행 시 어깨와 허리에 부담감을 최소화시켜 편안한 탑승감을 제공한다. 그 밖에도 에어매쉬 시트 소재, 다용도 컵 홀더와 팔 받침대, 10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한 머리 보호대 등 아이의 쾌적한 탑승 환경과 편의를 고려한 기능들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브라이텍스 관계자는 "브라이텍스가 보유한 주니어카시트 라인업은 세계특허 안전 기술과 편의성을 더한 제품"이라며, "최근 출시한 `하이포인트`와 꾸준한 인기 제품인 `키드픽스` 시리즈는 성장하는 아이들의 체형에 딱 맞도록 조정이 가능한 맞춤형 카시트로, 성장기 아이들에게 선물하는 최고의 카시트가 될 것"라고 밝히며 제품의 높은 완성도와 안전성에 자부심을 드러냈다.

한편, 하이포인트는 공식 쇼핑몰인 세피앙몰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론칭 기념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포토후기 이벤트 참여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라이텍스 공식 블로그 및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