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류 발라더` 황치열이 신곡 `제목없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황치열은 지난 28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제목없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행복한 연인에서 홀로 남겨지게 된 황치열의 모습이 교차되며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짙은 어둠 속 황치열은 공허한 눈빛과 함께 복잡한 감정 연기를 섬세하게 표현하며 슬픔을 배가했다.
여기에 황치열의 애절한 감성을 담은 `한땐 부서지게 내 품에 안겨 / 사랑이라 불러주던 널 어떻게 잊니 / 다 말이 안 돼`란 가사가 오케스트라 선율과 어우러져 깊은 여운을 남긴다.
특히 드라마 `레벨업`에서 열연한 배우 한보름이 황치열과 연인으로 등장해 달달한 호흡을 선보여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황치열의 이번 신곡 `제목없음`은 네가 떠나버린 우리의 사랑엔 더는 부를만한 제목이 없다는 시적인 노랫말이 인상적인 곡으로, 엑소 첸의 `잘 자요`, 벤의 `열애중` 등의 노랫말을 쓴 히트작사가 민연재가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애절한 노랫말과 황치열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며 올겨울 리스너들의 감성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황치열은 12월 21~22일 제주에서 `2019 황치열 전국 투어 콘서트 `Bon Voyage : 시간여행자``를 개최, 신곡 `제목없음` 무대를 최초 공개하는 등 2019년의 마지막을 팬들과 보낼 계획이다.
한편 황치열은 12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제목없음`을 공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