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해외 여행 특화 플랫폼인 `GMH(Global Must Have`를 통해 올해 연말까지 `산타 하나머니와 함께 떠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외로 떠나기 전 하나카드로 전 세계 모든 항공사의 항공권을 구매 후 해외에서 ▲50만원 이상 이용시 1만5천 하나머니 ▲100만원 이상 이용 시 3만 하나머니를 적립받을 수 있으며, Booking.com을 통해 숙박시설을 예약할 경우 최대 10%까지 캐쉬백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와 MG손해보험에서 함께 운영 중인 해외여행자보험을 GMH를 통해 이용하면 최대 20% 청구할인까지 가능하다.
GMH와 제휴를 맺은 항공 호텔에서 2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들에게는 해외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권 1장을 받을 수 있다.
유럽 전지역,싱가포르, 호주, 캐나다 등 전 세계 120여개 NFC 결제 가능 국가에서 하나1Q페이로 모바일 터치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최대 1만원 한도 내에서 이용금액의 100%를 캐쉬백 받을 수 있다.
해외에서 이용한 금액 중 5만원 이상 건에 대해 2~3개월 무이자 할부 신청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하나카드는 해외 결제 데이터를 활용한 국가별 `가이드 GMH의 투어 이벤트`, 하나투어와 제휴한 카드 결제금액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하나카드 해외여행 전용 플랫폼 GMH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