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정유(더 맨 블랙)가 주인공으로 출연 중인 달콤한 사내 로맨스물 ‘우웅우웅2’가 직장인의 로망을 대리 실현해 주며 인기를 끌고 있다.
시즌 1의 인기에 힘입어 제작된 ‘우웅우웅2’는 사내 연애를 절대 용납할 수 없는 여자 민지우(송지은 분)가 거부할 수 없는 당돌한 매력을 지닌 신입사원 연하남 이민웅(신정유 분)과 엮인 뒤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사내 비밀 연애의 달콤하면서도 쫄깃한 묘미와 사내 연애의 모든 것을 보여줌으로써 많은 이들에게 공감을 사고 있다.
남자 주인공 이민웅 역할을 맡은 신정유는 상사이자 한 눈에 반한 여자 민지우(송지은)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박력있는 연하남의 모습을 보여주는 한편 탁월한 비주얼로 어딜 가나 사랑 받는 순수한 신입사원의 모습도 완벽하게 연기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극대화 하고 있다.
최근 드라마가 중반부를 넘어가면서 본격적으로 민지우(송지은)와 이민웅(신정유)의 아슬아슬한 사내연애가 시작 되었고 두 사람의 두근두근 케미로 설렘지수가 점점 높아지는 등 앞으로 두 사람에게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우웅우웅2`는 매주 수, 목 오전11시 seezn(시즌, 구 올레tv 모바일)에서 선공개 되며 매주 화, 목 오후 6시 콬TV 채널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에서 방송된다.
한편, 신정유는 배우그룹 더 맨 블랙의 멤버로, 드라마는 물론 광고계에서도 많은 러브콜을 받아 이미 빅브랜드 광고에 여러차례 출연한 바 있으며 국내외 공연 활동과 함께 두 번째 앨범을 준비 중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