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범어역 라클라쎄’ 아파트, 명품 학군·생활 인프라·교통 특권 갖춰

입력 2020-01-17 09:00  



지난 1월 3일 대구 범어지역주택조합(가칭) 아파트 ‘범어역 라클라쎄’가 추가 조합원 모집을 시작하여 많은 수요자와 투자자들의 이목을 받고 있다.

범어역 라클라쎄 아파트는 수성구 범어동 일원에 들어설 예정으로 지하 3층~지상 29층 아파트 10개 동, 전용면적 59㎡ A~C 타입, 전용면적 84㎡ 타입 총 861가구로 조성된다. 공급가는 대구시 수성구 전용 84㎡의 3.3㎡ 평균 금액보다 약 17% 저렴한 1,900만 원대부터 시작한다. 주차 대수는 총 1,141대(법정 877대)이다.

단지 내에는 셀프세차장과 전기차 충전 스테이션, 주차유도 시스템, LED 경관 조명, 세대 환기 시스템이 적용된다. 특히 세대 환기 시스템은 헤파필터와 급기 연동 후드를 이용해 미세먼지 해결에 도움이 되는 차세대 환기 시스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입주하는 전 세대에 2,000만 원 상당(소비자가 기준)의 김치냉장고, 전기오븐, 드럼세탁기, 빨래건조기, 에어컨, 에어드레서 등의 가전제품을 풀옵션 무상으로 제공한다. (상황에 따라 변동)

해당 아파트가 들어설 일대는 명문 학군을 비롯해 생활 인프라와 교통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으며, 도심 속 자연과 함께하는 에코라이프까지 가능한 훌륭한 입지 조건을 가지고 있다.

단지는 지하철 2호선 범어역(200m), 3호선 수성구민운동장역(350m)이 가까운 도보 거리에 있어 더블역세권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고, KTX/SRT 동대구역이 인접해 있어 철도 교통망 역시 뛰어나다. 또한, 범어네거리와 가까워 자차를 이용해 대구 전역과 인근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라클라쎄 아파트는 대구여고가 단지 바로 앞에 자리 잡고 있으며, 도보 거리에 동도초·병설 유치원과 범어어린이집이 가깝게 있다. 동도중, 대구동중, 경신고, 정화여고 등의 학교가 밀집된 명품 학군을 자랑한다.

수성구청, 동대구 세무서 등 관공서와 경북대병원, 시립도서관 등의 기본적인 생활 편의시설들로 빠르게 이동 가능하며 하나로마트, 이마트 등 대형마트도 인접해 있다. 범어공원, 야시골공원 등이 가까워 산책 및 운동, 친환경적인 생활을 할 수 있다.

대구광역시 수성구 동대구로 400(범어동) 대구MBC 2~3층에 마련된 주택홍보관에서 자세한 정보 및 조합원 가입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