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1위의 점유율을 자랑하는 레스토랑 할인 예약 앱 `이티고`가 삼성카드와 제휴하여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티고 앱을 처음 사용하는 신규 회원들을 대상으로 1월 17일(금)부터 5월 7일(목)까지 실시하며, 삼성카드로 결제할 시, 레스토랑 최대 50% 할인 혜택과 함께,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3천원 쿠폰까지 총 다섯 장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의 사용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이티고에 가입 한 뒤, 사용자가 원하는 레스토랑을 앱에서 찾아 예약 후, 현장에서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삼성카드 추가 할인이 적용되는 레스토랑은 `노란 색 기프트 박스`로 표시가 되어 있으며, 예약은 한달 전부터 당일 최소 30분까지 가능하다. 본 프로모션은 명시된 기간까지 선착순으로 제공되어 조기 종료될 가능성도 있다.
`이티고`는 아시아 최대의 레스토랑 할인 예약 앱으로서, 홍콩, 방콕, 파타야, 싱가폴, 치앙마이 등, 아시아 주요 국가 약 6천여 곳의 레스토랑에서 서비스 하고 있으며, 매일 시간별로 10~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2019년 12월 10일부터 한국에서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실시하면서 국내 사용자는 물론이고,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티고 앱의 가장 특장점은 유명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최근에는 개인이 운영하는 맛집들도 제휴를 맺고 있으며, 이티고 관계자는 향후 6개월 내에 제휴 매장을 600여개까지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티고 앱은 따로 예약 비용을 받지 않으며, 선결제 없이 당일 예약이 가능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간편하게 원하는 메뉴, 브랜드 레스토랑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이 손꼽히는 장점이다.
이티고 삼성카드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티고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이외에도 실시간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을 검색해볼 수 도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