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펭귄통신`, KT SK LG 인터넷·IPTV(티비) 등 설치 당일 현금지원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1-23 15:17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펭귄통신`, KT SK LG 인터넷·IPTV(티비) 등 설치 당일 현금지원



KT올레(KT올래)·SK브로드밴드(SK텔레콤)·LGU+(엘지유플러스) 등 초고속 인터넷가입 통신사에서 지난 2019년 6월부터 인터넷 사은품을 과다지급을 제한하는 경품고시제를 시행하고 있다. 이번 경품고시제는 인터넷 신규가입 및 IPTV(인터넷TV) 설치 시 지급되는 사은품 금액에 적용되며, 신규인터넷 변경이나 TV결합, 모바일 결합으로 증정되는 사은품인 `현금`을 제한하여 과다한 인터넷가입 현금지급 경쟁을 완화하려는 목적으로 시행되었다.

그러나 인터넷 경품고시제가 시행됨에 따라 인터넷가입 현금지원 사은품이 전반적으로 낮아져 역설적으로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티비 현금 많이 주는 곳`을 찾아 인터넷비교사이트를 방문하는 소비자가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

또한, 경품고시제 시행과 함께 기존 인터넷가입 시 지급받을 수 있던 사은품 금액 대비 축소되어, 가족 구성원간 인터넷과 핸드폰 결합을 통해 합리적인 통신요금을 납부하려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

백메가(100MB) 또는, 기가인터넷(500메가, 1기가) 및 IPTV(인터넷TV)결합 상품은 현대인이라면 없어서는 안 될 필수재로 볼 수 있으나, 모든 소비자들이 동일한 초고속 인터넷상품으로 가입하지는 않는다. 가입자와 결합, 할인상품 등의 조건에 따라 요금 및 혜택이 유리한 상품이 있기 때문에 통신사 비교견적 후 필요한 상품을 가입할 수 있는 인터넷비교사이트가 주목 받는 것이다.

현재 포털사이트에 `인터넷가입`, `인터넷설치` 등의 키워드를 검색할 경우,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가입 현금지원 등의 검색어가 자동완성 키워드로 보여지는 이유는 `사은품` 수준이 인터넷을 가입하는데 있어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처럼 경품고시제 시행 이후 소비자들은 SKT·LG유플러스·KT올래(케이티올레) 인터넷 신규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을 찾기 위해 인터넷비교사이트를 찾고 있고, 이에 온라인에서 `인터넷티비 현금 많이 주는 곳`, `인터넷 가입현금지원`으로 유명한 인터넷비교사이트 `펭귄통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 승인 법인기업 `펭귄통신`은 `현금사은품 인터넷설치 당일지급`을 모토로 그동안 약속된 현금사은품지급이 시일이 걸려 소비자가 불안해하는 불편함을 개선해 주목 받고 있으며, 15만명 이상의 회원이 활동 중인 네이버 인터넷가입 공식 카페로써, 매일 지급명단을 공개, 사은품을 투명하게 공개하는 등 높은 신뢰성과 소통하는 운영으로 호평 받고 있다. 또한 KT·SK·LG 인터넷가입·변경 및 IPTV비교 `통합 상담 서비스`를 통한 맞춤 인터넷속도와 인터넷TV 추천으로 불필요한 인터넷 요금을 줄일 수 있도록 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인터넷비교사이트 `펭귄통신`은 경품고시제 시행 이후에도 법정 최대치인 15%+를 모두 채운 금액인 최대 46만원을 당일지급하고 있으며, 누적방문자 870만명 이상에 고객 후기 700건 이상으로 높은 신뢰도를 보유하고 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