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도권. 935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남궁민-연정훈-윤선우와 한솥밥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3-04 08:19  

하도권. 935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남궁민-연정훈-윤선우와 한솥밥




배우 하도권이 935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대세 행보를 이어 나간다.

지난 2월 종영한 SBS ‘스토브리그’ 에서 국가대표 1선발급 에이스 투수 강두기 역을 맡아 주목을 받은 배우 하도권이 명품 연기력을 소유한 배우들이 대거 소속된 935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하도권은 1994년 뮤지컬 ‘미녀와 야수’로 첫 데뷔 무대를 치뤘다. 이후 ‘왕의나라’, ‘레미제라블’, ‘오페라의 유령’ 등 다양한 뮤지컬 작품에서 활약하다 2016년 웹드라마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로 드라마 데뷔, 이후 ‘황후의 품격’, ‘의사요한’ 등 자연스러운 연기력과 독특한 매력으로 주목을 받았다.

‘갓두기’란 별명이 붙을 만큼 큰 인기를 끌었던 이번 ‘스토브리그’에서는 국가대표 1선발급 에이스 투수 강두기로 분했다. 우직하고 든든한 캐릭터를 흔들림 없는 눈빛과, 카리스마 넘치는 목소리로 표현해 탄탄한 연기력과 함께 실제 야구선수라 착각할 만한 피지컬과 투구폼으로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였다.

이어 하도권은 ‘스토브리그’가 끝나자마자, 드라마 ‘황후의 품격’에서 인연을 맺은 김순옥 작가의 신작 ‘펜트하우스’에 성악 선생님 역할로 차기작을 확정하며 대세 배우임을 한 번 더 입증. 전공인 음악가의 매력도 선보일 예정이다

935 엔터테인먼트는 “하도권의 연기의 대한 순수함과 열정에 감탄했다. 다채로운 모습과 힘을 가진 배우이기 때문에 함께 좋은 작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며 하도권과 함께하게 된 소감과 기대를 전했다.

새 소속사에 둥지를 틀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하도권. 935 엔터테인먼트와 만들어낼 최고의 시너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935 엔터테인먼트에는 남궁민, 연정훈, 김여진, 신주아, 윤선우, 권화운, 이시원, 신수호, 박주현, 안지훈이 소속 되어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