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로쉬, ‘5박 프로모션’ 통해 여유로운 봄 휴식 제안

입력 2020-03-12 08:52  




한국관광공사 추천 웰니스 관광지에 선정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자연 속 보다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5박 프로모션을 비롯,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여유로운 5박 프로모션은 객실 5박과 F&B 바우처 30만원 권, 아쿠아클럽, 웰니스클럽, 유료 쿠킹클래스 2회를 포함한 상품으로, 7월 17일까지 판매한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그랜드 스위트를 예약할 경우, F&B 바우처는 50만 원권으로 제공하며, 3월 22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클래스 수강 혜택 대신 웰컴드링크 쿠폰 6매를 제공한다.

파크로쉬는 2박 예약 시 추가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스프링 겟어웨이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이 프로모션은 제공되는 1박은 객실뿐 아니라 웰니스 클럽과 아쿠아클럽 2인도 포함되며, 객실 타입에 상관없이 예약한 객실 그대로 추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예약 기간은 4월 26일까지다.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는 ‘보디 풀(Body Full)’, ‘마인드 풀(Mind Full)’, ‘스피릿 풀(Spirit Full)’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운영 중인 웰니스 리조트로, 세계 TOP3 콘서트홀에 설치된 메이어사운드 스피커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글라스 하우스, 세계 100대 명산 중 하나인 가리왕산 뷰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사우나와 야외 자쿠지, 드림젯, 하이드로젯 등 수압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인도어 스파, 빈백 의자에 기대 밤하늘 별을 볼 수 있는 루프탑, 스트레스리스 체어에 앉아 독서를 즐길 수 있는 라이브러리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파크로쉬에서 운영 중인 파크키친은 신선한 제철 식재료와 셰프가 직접 담근 장으로 건강한 한식을 선보인다. 정선 특산물인 곤드레 나물을 이용한 곤드레 비빔밥, 동해안 제철 생선에 마늘, 생강, 쪽파를 넣고 구워낸 생선구이, 셰프가 정성스레 닭 뼈를 모두 발라내 요리한 영계구이 등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현대적 한식을 맛볼 수 있다.

로쉬카페에서는 파크로쉬의 ‘웰니스’ 컨셉에 맞춰 면역력을 높여주는 어웨이큰 주스, 해독작용을 돕는 디톡스 주스, 숙면을 돕는 굿나잇 스무디 등 다양한 웰니스 주스를 판매한다. 또한 참나무 숯 화덕에서 구워낸 나폴리 피자와 강원도 로컬 식재료로 만든 건강한 양식도 즐길 수 있다.

한편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코로나19 확진 방지와 예방을 위해 질병관리본부 상황을 실시간 모니터링 중이며, 보건 당국이 발표한 지침에 따라 예방수칙을 엄격히 준수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