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릴랑드보떼, 신제품 선보이며 브랜드인지도 높인다.

입력 2020-03-23 13:16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물건을 판매하는 1인샵 `세포마켓` 이 유통시장에 급부상하면서 온라인 상의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약진이 두드러지는 시대다. 인플루언서와 콜라보를 이루는 마케팅은 날이 갈수록 실효성이 증명되고 있으며, 어느덧 인플루언서와 협업하지 않는 업계를 찾아내는 것이 요즘엔 더욱 힘들 정도다. 이른바 `SNS세상 속 셀럽이 높은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시대` 에서 뷰티마켓은 제품을 홍보하는 것은 물론, 본인의 이름을 걸고 만든 브랜드를 직접 판매하기도 하는 등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특히, SNS 유명 인플루언서이자 뷰티브랜드사로서 본격적인 자사브랜드를 출범시킨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릴랑드보떼(대표 여선주)는 비교적 짧은 시간 안에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인 대표적 뷰티마켓으로 손꼽히고 있다.

자체 제작한 첫번째 상품인 `릴랑드보떼 쿠션` 은 쿠션 파운데이션의 특성 상, 샘플로 미리 테스트가 불가능한 품목임에도 불구하고 빠른 판매속도를 보였으며 릴랑드보떼의 대표제품으로 불리는 `슬림 프로바이오틱스` 는 기능성 제품으로써 기존 고객층으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받고 있는 라인업이다. 그 이외, 작년 가을 출시된 `무아브멜팅 콜라겐 마스크팩` 은 일회용 마스크팩 중 비교적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의 높은 충성도를 보이며 기획 시, 의도했던 코슈메디컬 제품에 한층 다가선 모습이다.

2020년 봄, 릴랑드보떼는 흐름을 이어 기초제품 및 그간 꾸준히 관심을 갖고 시도해왔던 이너뷰티 라인업을 커리어에 추가하여 더욱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첫 번째 주자인 `릴랑드보떼 핑크크림` 은 자사가 선보이는 차기 주력제품으로 1,000여개의 테스터가 이미 소비자들에게 발송되는 등 본격적인 출시에 한층 다가섰다. 릴랑드보떼의 관계자는 "테스터를 받아 사용을 시작한 고객분들의 반응이 벌써부터 올라오고 있는 상황이다. 기초제품은 늘 봄을 맞이하는 여성들에게, 색소침착 등의 이유로 가장 고민하고 있을 부분으로 공감된다. 고퀄리티 기초제품을 지향하는 핑크크림으로 단순히 수분강화뿐만 아니라, 기미, 잡티, 멜라닌색소로 인한 피부문제 해결에 초점을 맞췄다" 고 밝혔다. 그 밖에 손상모 개선과 두피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멀티샴푸와 노화케어에 집중한 프레스티지 보습크림 역시 속속 출시가 예정되어 있다.

릴랑드보떼가 선보이고 있는 중인 이너뷰티 라인업 역시 업그레이드의 속도를 더한다. 숙변제거, 디톡스 등에 효과적인 식이섬유 성분을 주 원료로 하는 이너뷰티 제품 개발 초읽기 단계라고 밝힌 릴랑드보떼 관계자는 "웰니스트렌드의 대세로 맛과 뷰티를 추구하는 이너뷰티 시장에서, 건강과 피부미용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한 결과물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종류도 다양하고 퀄리티가 뛰어난 뷰티마켓 시장에서 릴랑드보떼가 다양한 제품을 연달아 선보이며, 임하는 마음은 당연히 소비자분들의 높은 만족도와 공전의 히트다. 릴랑드보떼에서 좋은 반응을 얻어냈던 슬림 프로바이오틱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릴랑드보떼 슬림 바이오틱스(가제)와 함께 시너지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리드할 것" 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