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겸 가수 YDG(양동근)이 MBC 월화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이하 365) 새로운 OST 라인업에 합류한다.
지난 20일 방송된 `365` 방송 말미에 삽입되며 드라마의 몰입도는 물론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던 YDG(양동근)의 OST 참여 곡 `come inside (feat.츄더)`가 21일 오후 6시 전격 공개된다.
`come inside`는 정해진 운명에 맞서 자신의 길을 직접 만들어가겠다는 다짐이 담긴 곡이다. YDG의 독보적인 랩 스타일과 유려한 랩플로우에 93만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츄더(문에스더)의 몽환적인 보컬이 어우러졌다.
`come inside`는 중국 최고의 아이돌 주정정, 슈퍼주니어 성민,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 알리, 울랄라세션, 송하예 등 수많은 실력파 뮤지션들과 앨범 및 OST 활동을 해온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OST 관계자는 "드라마 `365`에서 모든 의혹의 중심, 불량한 양아치 배정태를 연기하고 있는 양동근이 바쁜 촬영 일정 속에서도 이번 OST에 참여하며 드라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라고 전했다.
매 회 파격적인 반전 엔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365`는 완벽한 인생을 꿈꾸며 1년 전으로 돌아간 순간, 더 알 수 없는 운명에 갇혀 버린 사람들의 미스터리 생존 게임을 그린 드라마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365`는 매주 월, 화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한편, YDG(양동근)과 츄더(문에스더)가 참여한 MBC 드라마 `365`의 OST `come inside`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