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유아동 SPA 브랜드 래핑차일드(laughing child)와 영유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존슨즈(Johnson`s)가 콜라보레이션을 맺었다. 양사가 합작해 만든 패키지 제품은 2000명을 대상으로 한정 제공될 예정이다.
래핑차일드와 존슨즈가 맺은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존슨즈가 새롭게 리뉴얼한 제품 패키지에 위트 있는 래핑차일드 감성을 더해 재해석한 제품이다.
제품은 엄마, 아빠, 이모, 고모, 삼촌 등 모두가 함께 입을 수 있는 티셔츠와 존슨즈 상품과 콜라보 PVC백으로 구성됐으며, 총 5가지의 컬러와 컨셉으로 아이의 개성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구성은 다음과 같다. ▲#PINK_공주샴푸(우리 아이들 공주님처럼 빛나고 건강하게!) ▲#BLUE_용감샴푸(여기저기 뛰어다니는 악동들을 위해, 상쾌하게!) ▲#ORANGE_허니샴푸(개구쟁이 엉키는 머리, 부드럽고 윤기나게!) ▲#YELLOW_올인원바스(연약한 우리 아이 피부, 순하게!) ▲#PURPLE_꿀잠바스(지친 우리 아이의 하루를 포근하게!)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SYMALL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서양네트웍스는 밍크뮤 뿐만 아니라, 알로봇, 블루독, 블루독베이비 등의 유아동 패션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유아동 SPA 브랜드는 트렌디한 스타일과 기능성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안하는 가성비 좋은 아이템으로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