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개학 준비, 스마트 중등인강으로 확실하게 내신관리

입력 2020-05-12 17:00  


하루 하루 예기치 못하는 상황이 벌어지며 학교 개학이 또 다시 불투명해졌다. 일주일씩 미뤄졌지만 추가 연기 가능성도 나오고 있으며, 이는 전국의 많은 초/중/고 학생과 학부모들이 고통을 감내해야 해 어려움이 더욱 크다.

개학을 하게 되면 고학년부터 진행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고등학교 진학을 앞두고 있는 중학교 3학년들의 경우 보다 철저한 개학준비가 필요하다. 학교에 가지 않는다고 해서 자칫 내신 관리를 소홀히 하게 되면 공부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어 홈스쿨링을 통해서 기초를 탄탄하게 쌓아두는 것이 좋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이 집에서도 효율적인 내신관리를 돕고 있어 화제다.

밀크T중학은 기존의 인강과는 차별화된 스마트학습으로 많은 학생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현재도 신청문의가 폭주하고 있는 상태다.

중등인강 밀크T중학은 먼저 중학교 교과서 공부 과정을 제공한다. 액티비티 강좌, 내신진도강좌, 학력평가 대비, 중간고사 대비 등 학교에 가지 못해 자칫 학습에 소홀할 수 있는 부분까지 집에서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중학생 혼자서 공부하기 어려운 영어나 수학 과목은 체계화된 수준별 커리큘럼 과정을 선보인다. 각각의 수준을 세분화하고 학습생이 진단평가를 진행한다. 결과로 자신의 실력을 확인한 이들이 수준에 맞는 쉽고 재미있는 수학/영어 공부를 할 수 있으며, 단순 진도 강의수강부터 퀴즈와 게임, 멀티미디어학습까지 다양하게 준비돼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은 담임선생님 배정 및 학습 멘토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는 강의 수강 외에도 학생이 힘들어 힘들어하는 부분을 함께 고민하고 중등학원처럼 관리 받을 수 있으며, 수준과 공부성향에 따른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학습지도가 이뤄지기 때문에 중학교 공부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게 된다.

실제 학습생의 후기에서는 "개학이 불분명한 상태에서 학습공백에 대한 불안감이 컸다. 친구들이 어떻게 공부하고 있는지도 알 수 없어 고민이 많았는데 중등인강 밀크T로 공부하는 방법을 터득하고 있다. 부모님 걱정도 덜어드리고 중학교 개학 준비도 잘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하기도 했다.

이처럼 중학교 개학을 앞두고 학습공백이 걱정인 학생이라면 중등인강 천재교육 밀크티를 선택해보는 것은 어떨까? 신중한 선택을 위해 현재 홈페이지에서 7일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