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건설㈜(시행)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2-1번지(삼송지구 5-2블록)에 섹션오피스 `원흥역 클래시아 더퍼스트`를 분양할 예정이다.
`원흥역 클래시아 더퍼스트`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2-1번지 삼송지구 5-2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6층~지상 19층 오피스 640호실 및 근린생활시설로 이루어진다.
`원흥역 클래시아 더퍼스트`는 3호선 원흥역과 불과 약 160m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오피스시설로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다. 지하철 이용시 CBD권역의 종로3가역까지 30여분내 접근이 가능하여 우수한 도심권 접근성을 자랑한다.
특히 최근 기업이 저렴한 임대료를 찾아 수도권 외곽으로 이전하는 탈서울 현상이 더욱 심화되고있다. 이에 출퇴근이 편리한 지하철역과 인접한 오피스 시설들이 높은 호응을 받고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여기에 단지 바로 앞으로는 고양대로와 권율대로가 위치하고 있어 도로교통망이 잘 갖추어져 있으며, 자유로 북로JC를 이용한 서울 접근성이 높으며, 외곽순환도로 통일로IC, 고양IC 접근성이 뛰어나 수도권 외곽이동도 수월하다.
`원흥역 클래시아 더퍼스트`가 위치한 삼송지구는 2만2천가구, 약 5만8천명에 달하는 주거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 여기 인근에 위치한 원흥지구(2만2천여명)와 3기신도시로 지정되어 향후 10만여명의 거대도시로 개발되는 창릉신도시까지 더해지면 약 18만여명에 달하는 거대 주거벨트의 중심에 위치한 오피스 시설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인근으로 개발되는 굵직한 개발호재의 직접수혜가 가능한 단지로 높은 투자성도 갖추고 있다. 먼저 3기신도시로 지정되며 약 813만㎡ 규모, 10만여명에 달하는 계획인구를 자랑하는 창릉신도시 개발의 직접수혜가 기대된다. 창릉신도시 개발은 앞서 개발이 완료된 삼송, 원흥지구와 개발이 진행중인 향동, 덕은지구를 한데 아우르며 경기 서북부 최대 주거벨트를 완성하는 대규모개발로 경기 서북부의 부동산 시장 훈풍이 예상된다.
특히 정부는 창릉신도시 개발과 함께 인근지역을 판교 테크노벨리에 2.7배에 달하는 대형 업무밀집지구를 조성할 계획으로, 많은 기업이전수요까지 기대되는 만큼 업무지구와 주거시설이 조화롭게 이루어지는 거대 신도시 내 선점효과까지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여기에 고양시가 추진하는 덕양구 분구와 관련하여 단지 인근의 공공청사용지에 신설청사 조성이 기대되고, 보건소, 세무서, 대형의료시설 계획 부지가 위치하여 행정·의료 클러스터가 조성되며 관련 업종의 업무시설 수요도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원흥역 클래시아 더퍼스트`는 삼송지구 내 최초로 업무시설을 주용도로 구성하여 공급되는 섹션오피스로 희소성을 갖추고 있다.
최근 오피스 시장의 주류를 이루었던 지식산업센터 대비 소규모 자본으로 투자가 가능하며, 입주업종 제한이 비교적 자유로운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주택과 달리 청약의 제한이 없고, 대출에 대한 규제가 완화되어 오피스텔이나 주택상품과 비교시 양도세, 종부세 등 세금에 대해 자유로우며, 분양에 대한 진입 문턱이 상대적으로 낮다.
높은 투자성뿐만 아니라, 입주기업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각종 설계도 대거 적용할 예정이다. 먼저 일부 높은 천정고를 계획하여 쾌적한 업무공간을 확보하고, 지상2층에는 트렌디한 인테리어무드를 극대화한 라운지, 다목적회의실, 유튜브 촬영 스튜디오 등 다양한 지원시설로 구성된 오피스용 커뮤니티센터를 설계하여 비즈니스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다. 특히 커뮤니티센터 전면에는 에스컬레이터를 배치하여 이용자의 편리한 이동을 돕는다.
차별화된 외관설계도 특징이다. `원흥역 클래시아 더퍼스트`는 야간에 건축물의 볼륨감을 상기시켜줄 경관조명이 설계되어 있어 뛰어난 건축외관을 자랑하며, 최상층인 19층은 오피스시설이 아닌 근린생활시설로써 삼송지구 일대 조망이 가능한 상업시설이 입점할 수 있어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성동 1331-2번지(3호선 백석역 3번출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홍보관에서 자세한 분양 상담이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