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버스폰, 갤럭시S20 울트라 50% 할인, 갤럭시노트10 공시지원금 최대 상향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5-31 00:00  

뉴버스폰, 갤럭시S20 울트라 50% 할인, 갤럭시노트10 공시지원금 최대 상향


2020년 상반기 신모델인 갤럭시S20을 출시하며 판매 점유율 1위를 노렸던 삼성전자가 예상보다 판매 수량이 감소하며 유래 없는 부진을 겪고 있다. 이에 대한 분석으로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여파로 인해 전체 스마트폰 판매 수량이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높은 가격으로 인한 부담을 꼽고 있다. 시장 분석 전문 업체에 따르면 갤럭시S20은 1분기에 총 820만대 정도 팔렸으며 전작인 갤럭시S10 시리즈에 비해 약 34퍼센트 정도 감소된 수치로 알려졌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20 판매량 회복을 위해 이동통신 3사에 공시 지원금 상향을 요청하며 협업을 요청한 바 있으며 5G 가입자 수 증가를 위해 노력하고 있던 이동통신사와의 상황과 더불어 출시 당시보다 공시지원금을 인상하여 약 2배 가량 높아진 보조금 정책으로 출고 가격이 인하된 상황이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더불어 삼성전자는 신규 모델을 통해서 스마트폰 시장에 새로운 지각변동을 예고하며 분위기 반전에 힘을 쓰고 있다. 이번 5월에 신규 출시된 갤럭시A31 갤럭시A51, 갤럭시A71 등의 갤럭시 A시리즈 모델 3종을 내세우며 보급형 스마트폰 시장의 점유율을 높이며 반등의 기회로 삼고 있다. 또한 하반기에는 갤럭시노트S20과 갤럭시폴드 라이트를 출시하여 최고의 스마트폰 업체로 다시 우뚝 서 오르기 위한 준비도 병행하고 있다. 이 모델들은 올해 8월 진행될 것으로 예상이 되는 갤럭시 언팩 행사를 통해서 소비자들에게 공개를 할 예정이며 행사는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 우려로 인하여 온라인을 통해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갤럭시노트20은 갤럭시노트20과 갤럭시노트20 플러스로 구성이 되며 이전에 나온 갤럭시노트10과 동일하게 진행된다. 화면에 구명을 뚫어 카메라를 내장한 최첨단 시스템인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 기술이 적용되며 크기는 갤럭시노트20이 6.7인치 갤럭시노트20 플러스가 6.9인치로 예상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더불어 노트 시리즈에서 가장 중요한 S펜의 위치가 달라질 것이라는 예측이 되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오른쪽 하단에서 왼쪽 하단으로 자리를 옮겨질 것으로 예상이 되며 후면 카메라는 인덕션`형태의 디자인을 유지하여 새로운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 잡을 것으로 예측 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먼저 출시된 갤럭시S10 5G 모델이 가성비 모델로 인기를 끌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해당 모델은 최초 출시 가격에 비해 상당히 인하된 가격으로 저렴한 가격대의 스마트폰을 찾는 유저들에게 주목이 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LGU+는 갤럭시노트10의 공시 지원금을 50만원대까지 상향하며 갤노트10의 판매량을 높이고 있다. 이로 인해 KT와 SKT 또한 지원금 상향을 고려해야 하는 상황이 불가피해진 만큼 공시 지원금 상향이 예측된다. 스마트폰 공동 구매 카페 `뉴버스폰`에서는 LGU+ 번호 이동 소비자에 한정하여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삼성 갤럭시S10 5G가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외에도 갤럭시노트10 30만원대, 아이폰SE2 20만원 중반대 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갤S20 시리즈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 또한 다채롭다. 갤럭시S20은 30만원대, 갤럭시S20 플러스는 40만원대, 갤럭시S20 울트라는 70만원대의 가격을 적용하고 있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네이버 카페 `뉴버스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