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한 가정학습 선호, 비상교육 와이즈캠프 언택트 교육 서비스 눈길

입력 2020-06-08 16:47  


비상교육이 교육서비스 상장 기업 중 소비자의 활동 빅데이터 내 커뮤니티지수에서 1위를 획득해 5월 브랜드평판지수 2위에 올랐다.

특히 비상교육 초등 스마트학습 와이즈캠프가 코로나19 상황에 빠른 언택트 서비스로 빠르게 대처해 학교 온라인 수업과 동일한 수업을 운영하며, 온라인 개학과 등교 개학 학습 대비를 이어 나가고 있다는 부분이 눈길을 끌었다.

비상교육 와이즈캠프는 자체 스마트학습 기기 내에서 교육부가 원격수업으로 제시한 EBS, E-학습터, 위두랑 바로가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1:1 담임선생님의 개인별 맞춤 학습관리, 쌍방향 참여형 그룹 화상수업, 학교숙제 도우미, 프리미엄학습, 월간지를 제공하며 등교 수업과 원격 수업을 동시에 지원 중이다.

와이즈캠프는 학교 원격수업이 이루어지는 EBS, E-학습터, 위두랑 바로가기 서비스를 제공해, 학교 온라인 수업 후 배운 내용을 바로 복습, 예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담임선생님의 1:1 개인별 맞춤 학습 관리를 제공해 지역, 학교 마다 다른 학교 진도를 조정하고, 24시간 내 답변이 가능한 학교 숙제 도우미를 추가 운영하고 있다.

학교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원격 학습이 원할히 이루어지지 못하는 것을 대비해 학습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한 대처방안이다.

이와 더불어 국내 스마트학습 업계 유일 언택트 그룹 참여형 화상수업을 매월 2회 진행해 과목별 담당선생님과 다른 지역의 친구들을 온라인으로 만나 함께 학교 진도를 나가는 서비스를 제공중이다.

와이즈캠프 그룹 참여형 화상수업은 교육부가 온라인 개학에 맞춰 제시한 ‘실시간 쌍방향 중심 수업’과 동일하게 제공하는 학습으로 실제 학교 과목의 교안을 화면에 띄워 교과 진도를 나가고, 과목 선생님이 개인별 질문, 문제풀이, 발표 등을 유도해 발표력과 표현력, 사고력을 키우고, 친구들과의 협동심까지 기를 수 있다.

또한 와이즈캠프가 스마트 교육업계 최초로 특허 출원한 비주얼씽킹은 실제 초등학교 교사 78%가 활용하는 교수법으로, 연일 온라인 학습이 시행됨에 따라 부족한 학교 수업자료를 와이즈캠프 콘텐츠로 활용하고자 하는 학교 선생님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

와이즈캠프 비주얼씽킹은 교과 개념의 구조를 다지는 개뼈노트와 초등 맞춤형 낱말의 뼈대를 잡는 국/영 사전 말뼈사전이 있다.

와이즈캠프 담당자는 “초등 학습이 평생 교육에 첫 걸음이 되는 부분에 있어 기초를 탄탄하게 다지는 것이 중요한 부분이라 생각해, 학생들이 일반적인 글보다 흥미를 가지고,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비주얼씽킹을 와이즈캠프에 적용하게 되었다”며, “10일 독서논술의 기초인 글의 뼈대를 잡는 ‘글뼈읽기’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와이즈캠프는 언택트 서비스에 총력을 가하기 위해 심화 학습이 필수인 영어 과목을 프리미엄 학습이 두두잉글리시를 제공 중이다. 두두잉글리시는 예비 초부터 예비중은 물론 각종 공인시험까지 준비할 수 있는 학습 콘텐츠로, 기초부터 회화까지 학습이 가능하다.

지난 달 26일 신규로 오픈된 다이렉트 리딩의 경우 레벨 1~6으로 구성 해 초등 전 학년 초등 영어 독해 실력 향상을 돕니다. 특히 레벨 3~4에서는 이퓨처 Read Together 교재를 활용해 초등 3~4학년의 초등 책 읽기 습관을 잡아주는 패턴 리딩을 제공하고, 레벨 5~6에서는 비상교육 Reader’s Bank Junior 고재의 내용을 담아 단문 독해 연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기존에 오픈된 액션워즈는 초등 영어 검정교과서의 필수 영단어 900개에 대한 강의를 120개로 꾸며 제공해 각종 공인 영어 시험에 대비할 수 있게 미국식, 영국식 발음 선택도 가능하도록 제공한다.

액션워즈와 같은 날 오픈 한 패러디 스피킹은 초등 영어 교과서를 비교 해 공통/주요 핵심 표현에 대한 60개의 강의를 제공해, Mimic 활동과 함께 핵심 패턴 속 주요 단어와 표현을 원어민 발음으로 익히고, 롤플레이 학습까지 반복제공 한다.

여기에 올 3월부터 매월 월간 학습지 ‘비주얼씽킹 와플’을 제공해 스마트학습으로 배운 내용을 직접 손으로 문제를 풀어보며 온라인 수업과 등교 개학 학습을 대비하고 있다.

현재 와이즈캠프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10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신청 시 급수 한자책, 비상교육 수학 문제집을 전원 제공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