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번지 남산돈까스, 일산차병원점 성공적 오픈

입력 2020-06-19 10:19  


남산 소파로101번지에서 시작한 한국식 수제왕돈까스 전문점 `101번지 남산돈까스`가 일산 동구에 위치한 일산차병원에 성공적으로 오픈하였다.

일산차병원의 경우 3호선 마두역 근처에 위치하여 교통편이 편리하며, 의정부지방검찰청, 법원, 사법연수원 및 회사가 밀집하여 있어 직장인 고객층이 많고, 인근 상권에 웨스턴돔과 뉴코아아울렛도 위치하여 주변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는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층이 찾는 상권으로 유명하다.

일산 차병원은 종합병원으로써 다양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국내 최대 규모의 산후조리원을 보유하고 있고, 여성암 분야에 차별화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소아 청소년 질환 분야도 전문적으로 진료하고 있으며, 건강검진센터를 운영하여 여성 및 아이들에게 최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난임센터 및 분만센터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특화된 전문 진료를 받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많은 사람들이 병원을 찾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관계자는 "101번지 남산돈까스는 백화점, 몰, 아울렛 등 다양한 특수상권에 입점하여 높은 매출과 다양한 고객확보를 유입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이번에 일산차병원에도 입점하게 되었다"며 "이번 입점을 통해 주변 상권 고객뿐만 아니라 병원을 찾는 다양한 고객들에게도 좋은 식사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101번지 남산돈까스는 유행을 타지 않고, 사계절 남녀노소가 꾸준히 찾는 브랜드로 명성이 높다. 돈까스 메뉴 외에도 다양한 분식 메뉴가 구성되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본점의 경우 남산 소파로에서 20여년 이상 자리하여 관광명소로도 유명하다.

한편, 101번지 남산돈까스는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으로 인정받아 메인비즈 인증을 받았고, 대한민국 서비스만족대상 상생경영서비스 부문을 수상하였다. 또한 코로나로 어려운 환경에서 가맹점 상생을 위한 로열티 3개월 면제를 시행하였으며, 한국공정거래조정원으로부터 착한프랜차이즈 인증을 받았다.

101번지 남산돈까스는 이러한 경영활동에 힘입어 예비점주들의 창업문의가 지속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와 창업에 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포털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