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낮춰 돌아왔다' 갤럭시노트9 재출시 및 LG 벨벳 특가 판매 진행

입력 2020-06-26 00:00  


갤럭시노트20이 오는 8월 공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아이러니하게 갤럭시노트9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삼성전자가 구미공장을 통해 갤럭시노트9 재생산에 들어갔고 공시지원금을 대폭 상향하며 기존 가격의 반절 수준으로 재출시 했기 때문이다.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소비자들의 소비심리가 얼어붙었고 가성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은 최신폰보다 출시된 지 어느 정도 시간이 흘렀지만 여전히 스펙이 밀리지 않는 플래그십 스마트폰으로 눈을 돌리게 됐는데 갓 생산된 갤럭시노트9에 많은 소비자들이 메리트를 느끼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갤럭시노트9의 인기가 치솟자 80만 명의 회원이 활동 중인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국대폰`은 갤럭시노트9을 비롯해 갤럭시S20, 갤럭시S10 플러스, LG 벨벳, 아이폰SE2등의 모델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공시지원금과 추가지원금이 적용된 갤럭시노트9이 10만 원대, 갤럭시S20이 30만 원대, LG 벨벳이 5만 원대로 구입이 가능하고 갤럭시S10 5G와 LG V50은 10만 원대 구입이 가능하다. 아이폰SE2의 경우 한정재고로 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갤럭시노트9, 아이폰SE2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구하기 쉽지 않은 모델을 황금재고로 입수하여 거품을 뺀 부담 없는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라며 "한정재고로 진행하고 있으므로 재고 소진 전 빠른 신청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밖에도 국대폰에서는 하반기 출시 예정인 갤럭시노트20, 아이폰12 사전예약 알림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 알림서비스는 신청만 하더라도 사전예약 진행 시 무료 문자알림 서비스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받아볼 수 있고 알림서비스를 통해 개통까지 진행한 고객은 에어팟 프로, 애플워치, 아이패드 등 고가의 프리미엄 사은품까지 받아볼 수 있다.

또한 국대폰은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인터넷 가입과 ADT캡스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는데 인터넷 가입 시 KT 44만원, LG와 SK가 46만원, LG헬로비전이 45만원에 해당하는 현금 사은품을 최대로 제공하고 있고 ADT캡스 보안상품은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ADT캡스 보안상품 이용 시 스마트폰 요금할인, ADT캡스 보안상품 2개월 요금 무료, 현금 사은품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