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메가랜드, 30대 수험생 위한 유튜브 라이브 '합격할SHOW' 진행

입력 2020-07-03 14:25  


공인중개사 시험 전문 교육 메가랜드는 오는 7월 4일(토) 3시 전용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합격할SHOW 라이브를 진행한다.

현재 어려운 경제 상황만큼 현실적으로 접근하기 쉽고 일자리로 곧바로 이어질 수 있는 공인중개사 시험의 인기가 해를 거듭할수록 늘어나고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나이, 학력, 경력 제한 없이 취득할 수 있는 자격증으로, 취득 만으로도 평생직업을 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특히 중년 고시로 여겨졌던 공인중개사 시험이 현재는 청년층이 몰리고 있는 가운데, 2015년에는 30대의 공인중개사 시험 응시자가 26,697명이었으나 2019년에는 35,196명으로 한 해만에 30대 응시자 수가 약 32%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연령별 합격률은 30대가 다른 세대에 비해 낮은 것으로 조사되었다. 30대는 취업, 승진, 결혼, 출산, 육아 등 인생에 있어 새로운 변화를 맞이하는 시기이므로 수험 공부에만 매달리기가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는 경우가 많다. 게다가 사회 경력이 비교적 짧은 30대는 4, 50대에 비해 소득 없이 수험생활을 버틸만한 자금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합격에 대한 부담도 큰 편이다.

이러한 30대 수험생들을 위해 메가랜드에서는 30대 만을 위한 합격 전략을 제시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수험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주 연령층인 30대를 타겟으로, 메가랜드의 인기 교수진 부동산 학개론 이종호 교수와 부동산 공법 이상곤 교수가 출연해 30대 만을 위한 맞춤 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수험생을 위한 푸짐한 선물도 준비했다. 유튜브 채널 메가랜드 땅땅TV에서 진행될 합격할SHOW를 시청한 수험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현금 100만 원(1명)과 삼성 갤럭시탭(1명), 에어팟(1명), 신세계상품권(5만원권 1명) 및 빵구노트2.0(5명), 스타벅스 디저트세트(5명), 맘스터치 싸이버거세트(5명)이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합격할SHOW 이벤트 사이트를 공유하는 수험생 20명을 추첨해 커피와 샌드위치를 제공할 예정이며, 합격할SHOW를 시청한 후 상담신청을 남기면 신청자 전원에게 합격해설서와 2020민개공 용어사전, 파격 수강료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합격할SHOW 유튜브 라이브 방송 및 다양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