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썸머스쿨! 고1, 고2 재학생들을 위한 2주 국어/수학 집중학습 프로그램

입력 2020-07-20 11:23  


연초부터 전 세계를 강타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정상적인 학교수업이 어려웠던 고1, 고2 재학생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전해지고 있는데 바로 썸머스쿨 개강 소식이다.

매년 여름방학이 되면 알차고 보람이 있는 시간이 되도록 나름대로 완벽한 계획을 세우고 실천해보려 노력하지만 더운 날씨와 주변 환경의 유혹을 뿌리치지 못해 사실상 자신이 원하는 만큼의 학습 성과를 얻어내기가 상당히 어렵다. 더구나 올해는 예년보다 수업일수가 턱없이 부족해 교과과정 이수에도 문제가 생길 것이 불 보듯 뻔하다. 주요 교과목 중 특히 수학은 고1과 고2의 경우 바뀐 교과과정으로 수능을 치러야하기 때문에 수업일수 부족은 곧 수능대비에 치명적일 수밖에 없는 상황에서 2020 썸머스쿨은 재학생들과 학부모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

이런 분위기에 발맞춰, 자연 생태 지역인 경기 가평군 청평에 위치한 청평한샘기숙학원과 한샘여학생기숙학원에서는 고1, 고2 재학생들을 위한 썸머스쿨 개강을 앞두고 있다.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관리 시스템을 갖춘 기숙학원으로 알려져 있는 청평한샘 썸머스쿨과 한샘여학생 썸머스쿨은 특히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캠프는 재학생들도 재수생과 동일한 일과 규정에 맞춰 진행되지만 수업은 고1, 고2 과정을 바탕으로 별도의 학습프로그램이 운영될 계획이다.



청평한샘기숙학원의 관계자는 "우선 2주에 걸쳐 국어 총 30시간, 수학 총 36시간씩 진행되므로 일반 국어 전문학원과 수학 전문학원의 2개월 과정을 마치는 것과 동일한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영단어 수업에서는 수능기본동사를 주로 다룰 예정이며, 담임선생님을 통해 수능준비요령과 과목별 학습방법을 배우고, 수시종합전형을 대비한 생활기록부 작성법도 담당선생님 지도하에 꼼꼼하게 익힐 예정이다.

청평한샘기숙학원과 한샘여학생기숙학원은 △실력 있는 선생님들의 꼼꼼한 강의 △세심한 1:1 질의응답 △학과담임 선생님의 개인별 맞춤 학습 상담 △부모님을 대신한 생활담임 선생님의 안정적인 생활지도 △진학 담당 선생님의 알찬 입시 상담 등 체계적인 관리로 학생들이 선호하는 기숙학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썸머스쿨은 오는 8월16일(일)부터 8월29일(토)까지 고1, 고2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선착순 마감에 유의하여야 한다. 학년별 자세한 교육 내용과 일정은 각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온라인 접수를 하거나 학원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