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김지석X원미경, 의미심장한 만남 포착

입력 2020-07-20 17:30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의 마지막 이야기에 뜨거운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이하 가족입니다) 측은 15회 방송을 앞둔 20일, 박찬혁(김지석 분)과 이진숙(원미경 분)의 의미심장한 만남을 포착했다. 완벽한 타인이지만 가족의 문제를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박찬혁. 김은희(한예리 분)와 김지우(신재하 분)도 자리하지 않은 이진숙과의 만남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저마다의 방식으로 상처를 보듬으며 안정을 찾아가던 가족은 또 한 번 위기에 봉착했다. ‘못난’ 과거에 대한 후회를 딛고 내일을 만들어나가던 김상식(정진영 분)은 수술 이후 심정지가 찾아오며 생사를 가늠할 수 없는 위기에 처했고, 막내 김지우는 인사도 없이 돌연 가족을 떠나 외국행을 선택했다. 15년 ‘찐사친’ 김은희와 박찬혁의 관계에도 변화가 찾아왔다. 서로를 오롯이 다 알 수는 없지만 한 발 깊숙이 다가가던 가족은 다시 전환점에 놓였다. 여전히 그 마음을 다 알기 어려운 다섯 가족 앞에 놓여있는 마지막 이야기는 무엇일지, 그 결말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은 뜻밖의 만남으로 관심을 모은다. 접점이 전혀 없어 보였던 박찬혁과 이진숙이 둘만의 만남을 가진 것. 언제나 당당하고 배려 넘쳤던 박찬혁은 전에 없던 심각한 표정을 숨기지 못한다. 굳은 얼굴에 감도는 당혹스러움이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드러낸다. 무언가를 결심한 듯 이야기를 건네는 원미경의 단호한 눈빛 역시 흥미롭다. 이진숙이 떠난 뒤에도 한참을 혼란스러워하는 박찬혁의 모습이 이어지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아는 것이 별로 없었던 가족에게 ‘가족 같은 타인’ 박찬혁의 존재는 특별했다. 김은희의 둘도 없는 ‘남사친’이자, 김지우와는 친형제보다 가깝고 의지하는 사이였던 박찬혁. 두 사람은 가족도 모르는 비밀을 박찬혁에게 공유하며 마음을 나눴다. 하지만, 박찬혁의 고백으로 김은희와의 관계도 변곡점에 놓여있다. 여기에 김지우가 정직원 채용 제안도 거절하고 외국행을 선택하며 충격을 안겼다. 가족의 울타리를 벗어나고 싶었던 김지우는 아버지 김상식이 생과 사의 기로에 놓인 것도 모른 채 종적을 감췄다. 박찬혁과 김은희를 제외한 가족들은 막내의 선택을 알지 못하는 상황. 이에 이진숙이 박찬혁을 찾아온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킨다.

‘가족입니다’ 제작진은 “박찬혁과 이진숙의 만남은 이들 가족에게 또 다른 변화의 바람을 몰고 온다. 이진숙이 ‘타인’ 박찬혁을 통해 무엇을 보게 될지 지켜봐 달라”며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찾아가는 다섯 가족의 못다 한 이야기를 끝까지 함께 해 달라. 매회 진한 여운을 선사했던 ‘가족입니다’다운 엔딩 맺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15회는 20일 밤 9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