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상함을 이긴 괴상함"…'마이구미' 꺾은 '단무지젤리'

박승완 기자

입력 2020-07-22 09:24  


GS25는 지난 7일 출시한 `똥모양구미`, `단무지모양젤리`가 `하리보해피콜라`, `마이구미`를 제치고 매출 4위, 7위에 각각 올랐다고 22일 밝혔다.

두 상품의 인기 요인으로는 과일 또는 캐릭터 모양이 주를 이루는 젤리 시장에 예상치 못한 콘셉트로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한 점이 꼽힌다.

김민관 GS리테일 스낵식품 담당 MD는 "정형화된 젤리, 캔디류보다는 모양, 식감, 소리까지 특별한 상품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편의점 인기 상품으로 발돋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