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한친구’ 딘딘 “양동근 힙합 리스펙트 다 깨졌다”

입력 2020-07-29 10:12  




래퍼 딘딘이 힙합 대선배 양동근을 강하게 디스했다.

딘딘은 29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찐한친구` 4회에서 "양동근에 대한 힙합 리스펙트가 다 깨졌다"고 폭탄 발언을 한다. 양동근을 바로 앞에 둔 상황에서 발동한 `디스`라서 더욱 강렬하다.

이후 양동근을 감싸던 79년생 `찐한친구` 멤버 하하, 김종민, 송재희, 장동민, 최필립은 딘딘의 91년생 게스트 샘오취리, 신인선, 빅원, 학진, 정혁과 집단 몸싸움까지 벌인다. 어떠한 속사정인지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찐한친구`는 지난주에 이어 최고 상금 1천만 원을 내걸고 빙고 대결을 펼친다. `양들의 전쟁` 혹은 `빙신 특집` 2탄이다. 과열된 게임 대결은 예능 수준을 넘어선다. 12명의 몰입도는 국가대표 빅매치를 방불케 한다.

연예계 팔씨름 최강자로 소문난 김종민은 91년생들과 대결에서 상대방 발까지 들어 올리는 괴력을 선보인다. 김종민의 활약으로 마음을 놓고 있던 79년생 `찐친` 멤버들은 샘오취리가 등장하면서 바짝 긴장한다. `피지컬 신` 샘오취리가 `팔씨름 신` 김종민을 제압할 수 있을지 승부의 분수령이 된다.

91년생 양띠 팀의 추격과 함께 기세도 등등해진다. 500cc 콜라를 단번에 마셔야 하는 `줄줄이 콜라` 대결에서 `미스터 트롯`의 신인선은 "맥주 마시듯이 하면 되는 거 아닌가요?", "그냥 원샷 잔이다"며 강력한 자신감을 내비쳤고, 정혁 또한 "입으로 하는 건 뭐든지 자신 있다"며 승리를 확신했다.

반면 딘딘에게 일격을 당한 양동근은 `폭탄 인터뷰`에서도 궁지에 몰린다. "아내가 좋아? 힙합이 좋아?"라는 질문을 받고 진땀을 뺀다. 노련한 79양띠 팀이 샘 오취리 앞에서 낙엽처럼 쓰러지며 최종 우승팀은 미궁 속으로 빠진 가운데 상금은 누가 차지할지 오늘(29일) 저녁 8시 30분 E채널 `찐한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찐한친구`는 하하, 김종민, 장동민, 양동근, 송재희, 최필립 등 동갑내기 스타들의 예능으로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친구라서 가능한 솔직하고 위험한 19금 토크, 자연산 티키타카가 뜨거운 반응으로 이어지고 있다. 예능 천재들의 유쾌한 케미가 고스란히 담기며 여름 예능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