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오쇼핑부문 V커머스센터 다다스튜디오의 전기면도기 `트리플블랙 X5`가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자랑해 SNS상에서 가심비 제품으로 알려지며, 2030 젊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트리플블랙`은 각종 디지털 기기 관련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다다스튜디오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주요 상품으로는 전기면도기 X5·X7, 미니 청소기 Z5, 스마트 악세서리 등이 있다.
`전기면도기 X5`는 2단 터보 기능을 넣어 뛰어난 절삭력을 자랑하며, 일상 생활에 필요한 생활방수기능(IPX6)과 콧털제거기까지 더해 실용성까지 확보했다. 우수한 품질을 자랑함에도 5만원대로 구입이 가능해 대다수의 제품들이 고가가 책정되어 있는 면도기 시장에서 가심비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기존 올드한 이미지를 지닌 면도기 시장에서 2030 영 타겟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브랜드 컨셉도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다.
실제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20대의 젊은 트리플블랙 상품기획자들과 30년 전통의 국내 전문 면도기 제조사와 협업해 탄생한 이 제품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면도기 부문 1위로 성공적인 데뷔를 기록했고 현재 일본과 유럽 제품이 주류인 전기면도기 시장에서 론칭 1년여 만에 3만대라는 판매량을 기록해 호주, 필리핀 등에 수출되고 있다.
최근에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스`의 강한 남성미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갖춘 배우 안보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였으며, 스포츠 종목인 `복싱`을 콘셉트로 트리플블랙 X5를 사용하는 안보현의 모습을 담아낸 TV CF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CJ ENM 오쇼핑부문 트리플블랙 관계자는 "고객 피드백을 면밀히 검토하여 전기면도기 제품 성능과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라며 "앞으로 트리플블랙은 젊은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상품들을 내놓을 수 있도록 노력해 라이프스타일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다다스튜디오는 상품 홍보 영상 기획부터 제작, 광고 그리고 판매까지 진행하는 국내 최대의 V커머스(비디오커머스) 제작센터이다. 최근에는 다다스튜디오가 보유한 자체 채널과 SNS를 통해 단독 상품을 선보이며 커머스 분야로도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세상에 재미없는 상품은 없다`라는 슬로건 아래 뷰티·리빙·토이 등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6개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다스튜디오의 각 채널을 합산한 국내외 구독자 수는 약 1500만 명에 달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