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 시 100% 환급, 공인중개사 시험 비용 부담 줄이는 해커스 '평생보장 전액환급반' 주목

입력 2020-08-06 15:44  


부동산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시험은 1차, 2차 시험에 모두 합격해야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제31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까지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합격에 대해 부담을 갖는 수험생도 많다.

이에 공인중개사 학원 및 인강으로 많은 수험생의 추천을 받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이러한 수험생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평생 언제든 합격 시, 수강료의 전액을 돌려주는 `평생보장 전액환급반`을 오픈, 공인중개사 시험준비 비용 부담을 덜어주어 눈길이 쏠리고 있다.

특히, 2019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참여자 336명 조사 결과, 참여자의 61%가 1년 이내 합격하며,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을 기록한 바 있어 수험생들 사이에서 더욱 화제다.

이번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평생보장 전액환급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합격할 때까지 최신 공인중개사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인강으로, 1년 안에 합격하는 것이 부담스러운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언제든 합격만 한다면 수강료 100%를 환급(제세공과금 제외)해주므로 동기 부여가 필요한 수험생과 시험 준비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수험생들에게도 유익하다.

이와 함께, 해커스 공인중개사 스타 교수진의 공인중개사 시험 전 과목에 대한 최신강의를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기간에 관계없이 자신이 목표한 일정에 맞춰 합격하는 날까지 공부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평생보장 전액환급반`은 합격 시 수강료를 100% 환급해줄 뿐만 아니라, ▲ 최신 공인중개사 교재 16권 ▲합격에 필요한 필수 패키지 4종(비매품, PDF 제공), ▲2020년 모든 유료특강 ▲부동산 실무·경매강의 ▲전국실전 모의고사 8회 및 성적분석, 해설강의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적극적으로 도울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성장에 감사하는 이벤트로, 평생보장 전액환급반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강의를 수강하고 100일 만에 합격한 제30회 합격생 이*준님은 "해커스 교수님들의 강의 실력이 훌륭하셨고, 시험 출제 적중률도 높았다"며, "교수님들이 중요하다고 강조한 모든 내용들을 무작정 외웠던 것이 100일 만에 공인중개사 시험에 단기합격 할 수 있었던 비결"이라고 합격 수기를 밝혔다.

관계자는 "합격자 수 성장에 감사하는 이벤트로, 기간 한정 특별 할인지원을 하고 있어 많은 수험생이 문의를 주고 있다"며, "작년과 마찬가지로 올해도 해커스의 `평생보장 전액환급반`을 통해 많은 수험생들이 공인중개사 합격증과 더불어 수강료 전액 환급 혜택을 받아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해커스는 코로나 19에 대한 우려를 방지하기 위해 철저한 방역을 시행하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와 해커스어학원은 매일 소독 및 방역 작업을 시행하며 마스크 미착용자는 학원에 출입할 수 없도록 운영하고 있다. 또한, 방문자 전원은 손 소독 및 발열 체크를 거친 후 학원 입장이 가능하며 강의실 착석 간격을 유지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합격까지 최신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평생보장 전액환급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또한, 해당 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 부동산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기출문제, 공인중개사 교재추천,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 공인중개사 전망 등 다양한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를 보유하고 있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강의(인강)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