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퍼블리싱 학원 강남 코리아IT아카데미, 취업 대비 톡톡히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 증정

입력 2020-08-19 16:26  


코리아교육그룹이 운영하고 있는 전문 웹퍼블리싱 학원 강남 `코리아IT아카데미`가 2020 하반기 취업준비를 톡톡히 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혜택을 준비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국비지원 컴퓨터학원인 이 곳은 웹퍼블리셔, 웹개발프로그래머 등 IT 취업 희망자들을 위해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으며, 수료후에도 지속적인 취업컨설팅으로 많은 수강생들의 관심을 받아왔다.

이와 관련해 C언어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 관계자는 "IT 계열 취업/창업을 꿈꾸는 수강생들의 수요가 증가하면서 JAVA언어학원, 파이썬학원 등 관련 정보를 수집하고, 전문 교육 기관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본원 역시 탄탄한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 중이다. 진행 중인 이벤트 또한 이 활동의 연장"이라고 전했다.

강남 코리아IT아카데미는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코리아 교육그룹의 계열사다. 코리아 교육그룹은 이 IT학원을 비롯해 13개의 다분야 교육 계열사를 운영함으로써 영역을 확충해 왔다. 다수의 수강생들을 확보함에 따라 종합 교육 전문 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져 왔으며,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연이어 수상하고 있다.

서울, 강남, 분당, 수원, 일산, 종로, 신촌, 대구, 동성로에서 가까운 빅데이터 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 정규 교육과정으로는 △정보보안전문가 과정(네트워크, 시스템, 웹, 악성코드 분석) △네트워크학과(CCNA, CCNP) △화이트해커 △웹/앱 프로그래밍 개발 전문가과정 - 자바 프로그래밍(JAVA), JSP, 안드로이드 과정이 있다.

또한 △ 컴퓨터프로그래밍(C언어, C++강좌, C#, 파이썬강좌(Python), C언어기초, 코딩교육) △시스템(윈도우, 리눅스자격증) △데이터베이스, 빅데이터 사이언스 △기타 자격증(CCNA자격증, CCNP자격증, CCIE, LPIC, MCSE, OCP) △프론트엔드(HTML, HTML5, JAVASCRIPT, NODE JS, JQUERY), 백엔드 개발자(JAVA, JSP) 과정 등도 있다.

이 곳은 현재 강남점과 신촌(강북)점, 대구점으로 웹퍼블리싱 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프로그래밍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와 관련된 자세한 수강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