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가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오후 8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9월 4일 발매되는 원호의 솔로 데뷔 앨범 ‘Love Synonym #1 : Right for Me (러브 시노님 #1 : 라이트 포 미)’의 트랙 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데뷔 앨범 타이틀명 ‘Love Synonym(러브 시노님)’은 솔로 데뷔를 앞둔 원호의 또 다른 시작을 보여준다는 의미로, 사랑에 대한 새로운 정의를 내려 글로벌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는 다짐을 뜻하기도 한다.
타이틀곡 ‘Open Mind(오픈 마인드)’는 리드미컬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의 일렉트로닉 팝 곡으로 컴백을 기다려준 국내, 해외 팬들 모두와 소통하기 위해 한국어와 영어 등 두가지 버전으로 발매된다.
그뿐만 아니라 ‘I just’, ‘Lost In Paradise’, ‘Losing You’, ‘Interlude : Runway’, ‘WITH YOU’까지 총 8개의 다채로운 트랙을 공개해 데뷔를 기다리는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원호를 위해 나선 글로벌한 프로듀서진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해외 유명 아티스트와 작업한 Latif(라티프), David Brook(데이비드 브룩), Frequency(프리퀀시), Aalias(알리아스)가 의기투합해 원호의 타이틀곡 ‘Open Mind’에 힘을 실었으며, Corey Sanders(코리 샌더스), Nick Gale(닉 게일) 등 영국 최고의 프로듀서진도 데뷔 앨범 작업에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았다.
또한 국내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발표해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은 싱어송라이터 주영이 원호의 데뷔 앨범 수록곡 ‘WITH YOU’의 프로듀싱을 맡으며 든든한 지원군으로 나섰다.
앞서 선공개 된 ‘Losing You(루징유)’로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은 원호는 데뷔 앨범을 통해 자신이 그린 새로운 세계를 선보일 것으로 예고해 화제를 모은 바. 이번 신보는 원호가 직접 작사, 작곡에 적극 참여하며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담아내 많은 리스너들의 귓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한편, 원호는 9월 4일 정식 솔로 데뷔 앨범 ‘Love Synonym #1 : Right for Me (러브 시노님 #1 : 라이트 포 미)’를 발매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