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24~31일 '천만 위크' 기획전 실시...최대 47% 할인

입력 2020-08-24 09:28  



휴롬이 원액기 1천만대 판매를 기념해 ‘천만 위크’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휴롬이 원액기를 세계 최초로 출시한 2008년부터 2020년까지 전세계 80개국에서 휴롬 원액기 누적 판매량이 1천만대를 돌파함에 따라 휴롬을 사랑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24일부터 오는 31일까지 공식쇼핑몰 ‘휴롬샵’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원액기, 슈퍼스팀팟, 티마스터 등을 최대 47% 할인 및 선착순 한정 특가 판매가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 행사도 마련됐다.
최신상 원액기 휴롬이지는 정가 대비 13%, 휴롬디바S는 22%, 휴롬쁘띠2는 30%, 휴롬블라썸은 3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멀티쿠커 슈퍼스팀팟은 본품, 유리용기 패키지, 유리용기와 살균용기가 포함된 풀 패키지 등 구성에 따라 최대 18%, 티마스터는 27%, 티마스터 핑크에디션은 47%, 퀵스퀴저는 30%, 초고속 블렌더는 36%, 미니 블렌더는 30%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도 스팀팟 풀 패키지와 휴롬디바, 휴롬프라임, 휴롬시그니처 원액기도 최대 28%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휴롬은 요일별 선착순 한정 특가 판매도 진행한다.
24일부터 25일은 퀵스퀴저를 정가에서 40% 할인한 5만9천원에 판매한다.
26일은 티마스터를 41% 할인한 12만9천원, 27일은 휴롬블라썸 원액기를 37% 할인한 22만9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28일부터 29일은 초고속 블렌더를 46% 할인한 15만9천원, 30일은 휴롬시그니처 원액기를 32% 할인한 34만9천원에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휴롬이지 또는 휴롬디바S를 구매한 고객 중 하루 한 명을 추첨해 총 8명에게 50만원 상당의 슈퍼스팀팟 풀 패키지를 증정한다.
슈퍼스팀팟 유리용기 패키지 또는 풀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6만원 상당의 미니 블렌더를 제공한다.
휴롬 원액기는 저속 착즙을 통해 마찰열 발생과 공기 유입을 억제해 항산화 효소, 비타민, 파이토케미컬 등 영양소의 파괴 및 산화를 최소화함으로써 채소, 과일의 맛과 영양을 자연 그대로 보존하는 게 특징이다.
신개념 멀티쿠커 슈퍼스팀팟은 120도의 슈퍼스팀으로 식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은 더하고 자동 메뉴 프로그램으로 까다로운 불 조절, 물 조절, 시간 조절 없이 원터치로 요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티마스터는 잎차, 한방차, 과일차 등 재료별 우리는 시간과 온도가 세팅돼 있어 버튼만 누르면 맛과 영양, 향이 최적화된 차를 편리하게 만들 수 있다. 퀵스퀴저는 시트러스 과일을 잘라 스퀴저콘에 올리고 손잡이 핸들을 누르기만 하면 자동으로 신선한 주스가 착즙된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휴롬 원액기가 출시 12년만에 전세계 80개국에서 누적 판매량 1천만대를 돌파해 매우 뜻깊게 생각하고 소비자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휴롬은 전세계 소비자들이 건강한 식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제품들을 선보이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