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神메뉴’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 돌파…식지 않는 인기 증명

입력 2020-08-28 10:4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神메뉴`(신메뉴)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를 넘어섰다.

지난 6월 17일 공개된 첫 정규 앨범 `GO生`(고생) 타이틀곡 `神메뉴` 뮤직비디오는 8월 27일 오후 6시 9분경 유튜브 조회 수 1억 회를 돌파했다.

이들은 정규 1집 타이틀곡으로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를 처음으로 기록하게 돼 남다른 의미를 더했다.

`神메뉴`는 팀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가 작사, 작곡한 노래로 신선한 가사와 실험적인 퍼포먼스 덕분에 큰 사랑을 받았다.

또 그룹 색깔을 농축한 이 곡으로 `마라맛 장르 개척자`로서 이미지를 확실히 각인했고, 가요계에 독보적인 존재감을 심었다.

첫 정규 음반으로 한터 차트 기준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12만 7930장을 달성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기도 했다. 또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6위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성장세를 뽐냈다.

스트레이 키즈는 탄력받은 인기에 힘입어 9월 14일 정규 1집의 리패키지 앨범 `IN生`(인생)을 발매한다.

지난 25일 공식 SNS에 공개된 트레일러를 통해 더욱 강렬해진 신보 콘셉트를 예고했다.

`마라맛 음악`의 대표주자로 정평이 난 스트레이 키즈가 들려줄 새 노래에 글로벌 K팝 팬들의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