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타리아, 언택트 시대 따뜻한 감사의 마음 전하는 추석 스페셜 선물세트 출시

입력 2020-09-14 14:29  


올리타리아 한국 공식 수입원 서영이앤티㈜가 최초의 언택트 추석을 맞아 온라인 구매·배송 채널을 확대한 추석 스페셜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소중한 분들을 위해 맛과 건강을 모두 담은 올리타리아 추석 스페셜 선물세트는 올리브오일, 해바라기유와 포도씨유, 발사믹식초 등 인기 제품들로 구성됐다. 서영이앤티㈜는 최근 언택트 소비로 늘어난 소비자들의 온라인 구매 패턴을 분석한 후, 꾸준히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들로 이번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선물 세트는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우선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대표적인 인기 제품인 올리타리아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은 요리 본연의 맛을 극대화시키며 어떤 요리와도 잘 어울리는 조합으로 올리브오일 입문자들을 위한 선물로 추천한다. 산도 0.8 이하의 신선한 이탈리아 햇올리브를 처음 짜내 만든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지중해 장수 식단의 대표 식재료로도 손꼽힌다.

해바라기유, 포도씨유가 포함된 올리타리아 선물 세트는 누구나 유용하고 다양하게 쓸 수 있는 추천 세트이다. 부침, 튀김 등 명절 요리에 활용도가 높은 올리타리아의 해바라기유와 포도씨유는 발연점이 높아 건강한 요리는 물론 식재료 본연의 맛과 풍미를 한층 더 살려준다.

특히, 올리타리아는 이번 추석 직접 만나기 힘든 가족과 소중한 분들에게 멀리서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온라인 채널의 구매·배송 서비스를 강화했다. 명절 선물로 가장 사랑받는 해바라기유 2병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는 현재 쿠팡에서 기존 가격 대비 약 30% 할인된 1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서영이앤티㈜ 허재균 대표이사는 "직접 찾아뵙기 어려운 언택트 추석이지만 그리운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만을 충분히 전달할 수 있도록 올리타리아의 인기 있는 대표 제품들로 특별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며,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올리타리아 선물세트를 온라인 쇼핑몰에서 편리하게 구매하고 배송 받으실 수 있다. 건강과 정성을 담은 올리타리아 선물세트와 함께 따뜻하고 희망찬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리타리아는 전 세계 122개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이탈리아 오일 브랜드로 엄격한 품질관리로 이탈리아 쉐프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다. 모든 제품은 이탈리아로부터 직수입되는 완제품으로 생산 즉시 유통기한이 표시되며 NON-GMO 원료만을 사용해 수확 후 24시간 안에 Cold Pressing 공법으로 생산하고 있다. 올리타리아 설 선물세트는 쿠팡, G마켓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롯데백화점 전 지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