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18일 ‘Dynamite’ 추가 리믹스 버전 발매…전 세계에 활력 발산

입력 2020-09-18 07:10  




그룹 방탄소년단이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디지털 싱글 `Dynamite`의 추가 리믹스 버전을 발매한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18일 0시(이하 한국시간)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 "방탄소년단이 18일 오후 1시 총 4곡의 `Dynamite` 추가 리믹스 버전을 공개한다"고 알렸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되는 리믹스 음원은 슬로 잼(Slow Jam), 미드나잇(Midnight), 레트로(Retro), 베드룸(Bedroom) 등 총 네 가지 버전이다.

앞서 공개된 어쿠스틱(Acoustic), EDM, 트로피컬(Tropcial), 풀사이드(Poolside) 리믹스가 밝고 신나는 분위기의 `데이 타임(DayTime)` 버전이라면, 추가 리믹스 음원들은 늦은 밤 차분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나이트 타임(NightTime)` 분위기다.

방탄소년단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활력과 희망을 전파하고 싶다는 소망을 담은 `Dynamite`로 전 세계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달 21일 공개된 `Dynamite`는 발매 첫 주 성적이 반영된 미국 빌보드 싱글 차트(9월 5일 자)에서 한국 가수 최초로 `핫 100` 1위를 차지했고, 2주 연속 정상을 지켰다. 3주 차(9월 19일 자)에도 2위에 이름을 올려 전 세계에 불고 있는 `Dynamite` 열풍을 입증했다. 아울러,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Spotify)에서도 발매 당일 `글로벌 톱 50` 1위를 거머쥐고, 9월 16일 자 차트에서도 4위에 오르며 최상위권을 유지했다.

특히 방탄소년단은 미국 내 `Dynamite`의 선풍적인 인기를 입증하듯 미국 저명한 방송에 연이어 출연하고 있다. 지난달 24일 NBC 인기 토크쇼 `투데이 쇼(TODAY Show)`와의 인터뷰를 시작으로, 유명 음악방송 `MTV Fresh Out Live`, NBC `투데이 쇼`의 서머 콘서트 시리즈(Summer Concert Series)인 `2020 시티 뮤직 시리즈(2020 Citi Music Series)`, NBC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카 갓 탤런트(America`s Got Talent)`에서 각각 `Dynamite`의 무대를 선보였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19일 대규모 음악 축제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페스티벌(iHeartRadio Music Festival)`에도 출연해 `Dynamite`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