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셋 면역&비타민C2000 '인교진' 모델 발탁… 건강지킴이로 활약

입력 2020-09-18 09:37  


㈜지티엘이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휴온스내츄럴이 런칭한 `이너셋 면역&비타민C2000`의 모델로 배우 인교진을 발탁했다.

`이너셋 비타민`이 추구하는 제품 이미지와 밝고 긍정적이며 좋은 에너지를 지닌 인교진과 잘 부합돼 모델 발탁까지 이어지게 됐다. 특히 인교진은 10여 년 만에 단독으로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는데 그 배경에는 제품에 대한 신뢰가 있었기 때문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인교진은 전속모델 계약 전부터 이너셋 비타민을 꾸준히 섭취한 것으로 알려졌다.

제약회사 기반의 휴온스내츄럴이 만든 이너셋 비타민은 원료의 구입에서 제조, 판매, 사후 관리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생산 및 관리하고 있으며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항산화에 필요한 비타민C와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수적인 아연이 배합된 제품으로 하루 1포만으로 1일 영양소 기준치 대비 비타민C 2,000%, 아연 100%를 섭취할 수 있다.

특히 117년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적인 비타민 제조사 영국 DSM의 프리미엄 원료인 비타민C 원료를 100% 사용했다.

또한 첨가물 6無 제품(카제인나트륨·착색료·HPMC·결정셀룰로스·이산화규소·스테아린산마그네슘)으로 화학적 합성품인 부형제를 넣지 않았다. 인공색소를 넣지 않아 순백색을 띠며 간편한 스틱포 형태로 휴대가 간편하며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 섭취방법은 1일 1회, 1회 1포를 물이나 주스, 샐러드, 씨리얼, 과일, 요거트 등 다양한 레시피 등 기호에 따라 혼합해서 먹을 수 있다.

지티엘은 배우 인교진과의 모델 계약 체결을 시작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와함께 인교진 역시 특유의 활력과 건강한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배우 인교진 씨와의 모델 계약 체결을 통해 향후 홈쇼핑, 온·오프라인 마케팅, SNS 챌린지 등 다양한 활동 기대하고 있다"며 "코로나19로 힘든 이 시기, 온 가족의 건강 관리를 위해 이너셋 비타민을 섭취하고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인교진은 가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대한민국 워너비 남편이자 아빠로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안방극장을 사로잡는 배우로 드라마, 영화 등 다방면에서 대중적인 인지도를 쌓으며 맹활약중이다. 오는 19일 방영 예정인 KBS2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 트로트 가수 역을 맡아 올가을 주말 흥행을 책임질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