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계 출사표’ 고스트나인, 23일 데뷔 앨범 ‘도어’ 발매

입력 2020-09-23 07:40  




신인 보이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고스트나인(GHOST9)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PRE EPISODE 1 : DOOR)`를 발표하고, 가요계 첫발을 내디딘다.

타이틀곡 `띵크 오브 던(Think of Dawn)`은 힙합과 덥스텝을 기반으로 한 팝 댄스 트랙으로, 드럼과 베이스의 강한 비트 위에 고스트나인(GHOST9)의 부드러우면서 거친 목소리가 더해져 풍성함을 자랑한다.

특히 강렬한 사운드와 어우러진 고스트나인(GHOST9) 표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우주적 공간 속 고스트나인(GHOST9)의 매력을 다양한 색채로 풀어내며 앞으로 고스트나인(GHOST9)이 펼쳐나갈 세계관의 시작을 알린다.

SF영화를 방불케 하는 화려한 영상미와 촘촘하게 얽힌 섬세한 스토리텔링을 통해 고스트나인(GHOST9)만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확립할 전망이다.

이외에도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PRE EPISODE 1 : DOOR)`에는 웅장한 오케스트라 도입부로 고스트나인(GHOST9)의 시작을 알리는 `Vision`, 고스트나인(GHOST9)의 색깔을 확실히 보여주는 강렬한 힙합 댄스 트랙 `Reborn`, 오직 한 사람만을 향한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펑키한 팝 댄스곡 `It`s gonna be hot`, 사랑에 빠진 순간, 서로의 세상 속에 던져진 설렘을 표현한 `Lay back`, 몽환적이면서도 청량한 분위기의 `야간비행`까지 완성도 높은 총 6곡이 수록됐다.

이처럼 고스트나인(GHOST9)은 `지구공동설`에서 착안한 탄탄하고 방대한 세계관을 앞세워 역대급 데뷔를 준비 중이다.

뿐만 아니라 고스트나인(GHOST9)은 소울메이트인 심벌 캐릭터 `글리즈(GLEEZ)`를 론칭한 데 이어 23일 밤 9시 Mnet `GHOST9 DEBUT SHOWCASE [DOOR]`를 통해 K팝 아티스트 최초로 63빌딩에서 데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고스트나인(GHOST9)은 탄탄한 실력과 재능, 끼를 모두 갖춘 완성형 보이그룹으로, 황동준, 이우진, 이신, 최준성, 이진우, 이강성, 손준형, 프린스, 이태승 등 9명의 최정예 멤버들로 구성됐다.

한편, 고스트나인(GHOST9)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PRE EPISODE 1 : DOOR)`를 발표하고, 데뷔 활동을 시작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