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겟잇뷰티` 선미, 쇼핑부터 메이크업까지 꿀팁 공유 ‘기대감 UP’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9-23 18:32  

`스튜디오 겟잇뷰티` 선미, 쇼핑부터 메이크업까지 꿀팁 공유 ‘기대감 UP’




가수 선미가 브이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뷰티 프로그램 MC로 출사표를 던졌다.

23일 오후 `스튜디오 겟잇뷰티`의 메인 MC 선미는 스페셜 MC 장도연과 함께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서 선미는 장도연과 함께 밝은 인사로 라이브를 시작했다. 메인 MC로 발탁된 선미는 "저도 `겟잇뷰티`를 보면서 자랐다고 말할 수 있고, 드럭스토어에 가면 프로그램의 1위 아이템이라는 표시가 있다"며 평소 `겟잇뷰티`의 애청자임을 밝혔다.

선미는 `스튜디오 겟잇뷰티`의 뷰라벨과 쇼라벨 코너를 직접 소개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특히 쇼라벨 코너에서는 "여러분의 쇼핑에 도움이 되는 정보들을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소개해드릴 예정이다. 기대 많이 해달라"고 전했다.

또한 선미는 자신이 직접 구매하고 사용하는 아이템들을 소개하며 솔직한 입담을 과시했다. 롱코트와 다양한 디자인의 부츠, 립스틱을 소개한 선미는 "패션이든 메이크업 제품이든 직접 직구 하는 편이다. 고유통관번호가 필요하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선미는 장도연과 `When We Disco` 커버 메이크업에 도전했다. 그는 장도연의 의상과 잘 어울리도록 은은한 발색을 연출하며 과하지 않은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장도연 역시 만족감을 드러냈고, 선미는 "레트로 메이크업이지만 일상 생활에서도 충분히 하실 수 있는 메이크업이 된 것 같다"고 설명했다.

또한 선미는 장도연과 시청자들의 댓글을 읽으며 실시간으로 소통했다. 장도연이 "정말 글로벌하시다. 글로벌 팬 분들 중에 기억에 남는 국가는 어디였나"고 하자, 선미는 "이집트에도 저희 팬 분들이 계시더라. 너무 신기했다"고 말했다.

선미는 이날 방송을 마무리하며 "안 궁금한데 알려드리는 건 아닌가 걱정했다. 도연 언니가 너무 궁금한 눈빛으로 물어봐주셔서 용기를 내서 소개드릴 수 있었던 것 같다. 서로의 팁들을 공유하다 보니까 시간이 어떻게 갔는지 모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진행된 온라인 쇼케이스는 tvN 틱톡 계정 diggle, 온스타일 유튜브 채널 백만뷰, 선미 vlive를 통해 실시간 방송됐다.

선미가 메인 MC를 맡은 `스튜디오 겟잇뷰티`는 MZ세대 뷰티 타깃층을 겨냥해 디지털 플랫폼을 중심으로 개편된 디지털 콘텐츠이자 새롭게 출범하는 뷰티 특화 디지털 스튜디오의 브랜드명이다.

뷰티, 패션을 비롯해 다양한 트렌드를 다루는 콘텐츠를 `스튜디오 겟잇뷰티`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각각의 디지털 플랫폼에 최적화된 포맷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백만뷰`를 통해 그간 볼 수 없었던 ‘뷰라벨’의 자세한 제품 정보는 물론 뷰티, 쇼핑 팁을 비롯해 MC들과 게스트들의 촬영장 비하인드 ‘한 주 3분’ 등 다양한 디지털 전용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어너더리뷰클럽’ 등 보다 다양하고 맞춤화된 뷰티 트렌드에 맞춘 오리지널 콘텐츠 라인업으로 뷰티 타깃들의 관심사를 한 곳에 모아 볼 수 있는 채널로 발돋움할 계획이다.

한편, 선미가 진행을 맡은 `스튜디오 겟잇뷰티`는 오는 25일 오후 11시 온스타일과 올리브에서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