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으로 성공할 MBTI

닫기

허브앤씨드, 2020한국브랜드리더대상 `건강식품 프랜차이즈`부문 대상 수상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9-24 15:04  

허브앤씨드, 2020한국브랜드리더대상 `건강식품 프랜차이즈`부문 대상 수상



허브앤씨드가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한국브랜드리더대상 `건강식품(건강기능식품)프랜차이즈`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브랜드리더대상은 2020년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브랜드 시장을 이끌어갈 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국내 유수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허브앤씨드는 무첨가물, 무방부제, 무색소의 3원칙을 경영원칙으로 소비자에게 보다 신선하고 건강한 슈퍼푸드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된 건강식품 전문기업이다. 소비자의 슈퍼푸드 트랜드를 연구하고, 국내외 슈퍼푸드 원료를 수매 및 직수입을 통해 신선하고 품질 좋은 상품을 소비자에게 보다 저렴하고 빠르게 공급하고 있다. 이렇게 소비자의 생활건강을 위해 허브앤씨드는 보다 전문적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

허브앤씨드는 건강기능식품의 대중화를 위한 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슈퍼푸드 단독판매점, 슈퍼푸드+커피&음료매장, 샵인샵(SHOP IN SHOP)매장 등 3가지의 타입으로 매장을 확장하고 있으며 제품의 실질적인 정보와 체험을 제공하며 소비자의 편의성을 우선시하는 매장경영으로 각광받고 있다. 매장이 주거지역에 위치하여 소비자와 가까이 있으며 건강식품을 손쉽게 접할 수 있는 허브앤씨드만의 매장경영전략은 2020년 현재 순항 중에 있다.

또한 허브앤씨드는 온라인 허브앤씨드몰에 ‘슈퍼푸드매거진’ 카테고리를 통해 슈퍼푸드 관련 정보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있다. 이 매거진을 통해 소비자는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기 용이하다.

허브앤씨드는 직영몰 이외에도 회원제 복지몰, 폐쇄몰, 도매몰 등에 입점하여 온라인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 주력 브랜드인 허브앤씨드 외에도 2060여성 중심 건강/뷰티 브랜드 `스타일쿡` , 도매전문 슈퍼푸드 브랜드 `락 슈퍼푸드`를 성공적으로 런칭해 경영을 확장하고 있다.

한국브랜드대상은 "건강하고 가성비 좋은 슈퍼푸드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현재 허브앤씨드는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에게 슈퍼푸드를 알리고 있다."며 "앞으로 가성비+가심비라는 기업이념을 기반으로 소비자에게 합리적으로 다가가는 기업이 되어 달라."라고 전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