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성장 입증’ 위클리,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신인상 수상

입력 2020-10-12 10:50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데뷔 첫 신인상을 차지하며 대세 성장을 입증했다.

위클리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위클리가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신인 여자아이돌상`을 수상, 데뷔 단 3개월 여 만에 첫 신인상을 거머쥐는 영광을 안았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브랜드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올해로 18회째를 맞는 이번 시상식은 지난 7월 27일부터 8월 9일까지 소비자 투표가 진행돼 쟁쟁한 각 분야 수상자가 선정됐다.

지난 6월 30일 전격 데뷔한 7인조 신예 걸그룹 위클리는 데뷔 곡 `Tag Me (@Me)` (태그 미) 발표 직후부터 국내외 K팝 팬들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2020년 신인 걸그룹 데뷔팀 중 최고 음반 판매량을 기록하며 단숨에 K팝 슈퍼 루키로 떠올랐다.

특히 위클리는 오는 13일 신곡 `지그재그(Zig Zag)`로 대대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하기 앞서 소비자가 직접 뽑은 첫 번째 ‘신인상’을 차지했다는 점에서 더욱 뜻 깊은 의미를 더하고 있다.

수상과 관련해 위클리는 "데뷔 한지 이제 3개월을 막 지난 것 같은데 이렇게 의미 있는 상을 받을 수 있어 정말 감사한 마음"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 더욱 성장하고 노력하는 위클리의 모습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13일부터 시작될 컴백 활동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당찬 각오와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13일 타이틀 곡 `지그재그`를 포함 미니 2집 `위 캔(We can)`을 발표하는 위클리는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에 이어 12일 오후 2시, 재킷 촬영현장 비하인드 포토를 깜짝 공개하는 등 연이은 티저콘텐츠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상승시킬 예정이다. 일곱 멤버들의 설렘과 `해피 에너지`를 가득 담은 이 비하인드 포토는 위클리 공식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