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핫루키’ 고스트나인, 유럽 아이튠즈 차트서 두각→英 경제지 집중 조명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10-13 09:50  

‘K팝 핫루키’ 고스트나인, 유럽 아이튠즈 차트서 두각→英 경제지 집중 조명




신예 고스트나인(GHOST9)이 해외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새로운 글로벌 아이돌의 탄생을 알렸다.

지난 9월 23일 공개된 고스트나인(GHOST9)의 데뷔곡 `띵크 오브 던(Think of Dawn)`은 발매와 함께 프랑스, 독일, 영국 아이튠즈 K팝 차트에서 각각 1, 2, 3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띵크 오브 던(Think of Dawn)`은 프랑스 아이튠즈 팝 차트에서 4위를 기록한 데 이어 영국과 미국, 독일에서도 상위권 진입에 성공하며 `K팝 핫루키`의 저력을 과시했다.

이에 영국 경제지 브리튼 데일리(Britain Daily)는 "젊은 음악 팬들과 함께 K팝이 유럽에서 큰 영향을 끼치고 있다"며 유럽에서의 고스트나인(GHOST9)의 인기를 집중 조명했다.

브리튼 데일리(Britain Daily)는 "고스트나인(GHOST9)은 유니크한 사운드를 세계 무대에 선보이고, 그들만의 웅장한 평행우주 세계관을 공유하고 있다"라고 평가했다.

이처럼 고스트나인(GHOST9)은 신인 그룹임에도 이례적으로 해외 차트 정상에 오르며 특급 신인의 탄생을 예고했다.

탄탄한 `지구공동설` 세계관을 토대로 뛰어난 보컬과 퍼포먼스 실력을 선보이며, 미국 빌보드 유명 칼럼니스트 제프 벤자민(Jeff Benjamin)과 미국 유명 힙합 매거진 디스이즈피프티(THISIS50) 등 해외 유력 매체의 호평이 잇따르고 있다.

데뷔곡 `띵크 오브 던(Think of Dawn)`은 힙합과 덥스텝을 기반으로 한 팝 댄스곡으로, 드럼과 베이스의 강한 비트와 어우러진 고스트나인(GHOST9) 표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한편, 고스트나인(GHOST9)은 데뷔곡 `띵크 오브 던(Think of Dawn)`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