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신규 CI 공개..."글로벌 환경가전 기업으로 도약"

전민정 기자

입력 2020-10-14 14:5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신제품 '아이콘 정수기'부터 적용

코웨이가 신규 CI(Corporate Identity)를 14일 공개했다.

넷마블에 인수된지 8개월만이다.

이번 CI 리뉴얼은 코웨이가 추구하는 깨끗하고 건강한 삶의 가치를 친근하게 전달하고 글로벌 환경가전 기업으로 새롭게 도약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코웨이는 신규 CI를 통해 대주주인 넷마블과의 브랜드 이미지 통합을 이루고 `New Coway`로서 시대를 선도하는 혁신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방침이다.

새로운 CI는 간결한 곡선 디자인을 적용해 부드럽고 활기찬 이미지를 강조한 것이 특징으로 대표 색상은 `물파랑`이다. 맑고 깨끗한 물과 공기, 이를 향한 전문성과 신뢰를 상징적으로 표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규 CI는 오는 15일 출시 예정인 신제품 `아이콘(icon) 정수기`를 시작으로 전체 제품과 홍보물 등에 순차적으로 적용될 계획이다.

이해선 코웨이 대표는 "새로운 CI를 기반으로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고 깨끗한 물과 공기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하겠다는 경영 철학을 실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