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스킨큐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랩’이 신제품 ‘그린 바이탈 식물성 오메가’를 출시했다.
김호중 모델 발탁 후, 세 번째 출시하는 홈쇼핑 제품으로 플라센타, 초유단백질 등의 제품들이 연속 13회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너랩 ‘그린 바이탈 식물성 오메가’는 생태계 먹이 사슬 맨 하단의 미세조류를 깨끗한 환경에서 직접 배양, 추출한 것을 원료로 사용했다.
118년 전통의 세계적인 오메가3의 글로벌 원료사인 DSM사의 무용매 추출공법과 전문적이고 체계화된 관리 시스템을 통해 생산된다.
이너랩 식물성오메가는 혈행 개선 및 혈중 중성지질 개선과 건조한 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EPA 및 DHA 함유유지 기능성과 특히 원료부터 캡슐까지 100% 식물성으로 설계됐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