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과 바닥은 실내 인테리어에서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실내 인테리어 요소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어떤 소재를 선택하는가에 따라서 오래된 집도 새집처럼 보일 수 있다. 다양한 인테리어 소재 중 대리석을 이용하면 더욱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연출을 할 수 있다.
그 가운데 오로라스톤는 쉽게 볼 수 없었던 최상급 석재 전문회사로, 브라질 현지에서 석재를 직접 선별하여 디자인, 제품기획, 제작 등의 모든 과정을 직접 주도하는 대리석 브랜드이다.
대리석인테리어 브랜드 오로라스톤은 2007년 브라질 현지에 지사를 설립하여, 미국, 캐나다, 이태리 등 세계 100여 개국으로 수출하고 있으며, 고급 대리석 시장의 중심에서 가장 유니크하고, 아름다운 제품으로 전 세계 대리석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고급 대리석브랜드 오로라스톤은 가장 고급스럽고 훌륭한 석재만 취급하며, 안정적인 자재 수급을 통한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석재 비즈니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가는 브랜드가 되겠다며 한국에 브랜드를 런칭했다.
‘㈜윤앤팩토리’는 트레이더스 구성점에서 지난 10월 12일부터 프리미엄 대리석 오로라스톤 로드쇼를 진행하고 있으며, Quartz 등급의 브라질 최고급 석재 직접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많은 고객들이 방문해 최고급 대리석을 체험할 수 있다.
윤앤팩토리 관계자는 “브라질은 아름다운 광물, 석재가 세계에서 가장 많이 매장되어 있으며 최고급 석재로 유명한 나라이고, 대리석 종류에는 쉐도우 화이트, 세이트 모리츠, 베이지 바이아, 네바다블랙, 코파카바나 등이 있으며 각 종류에 따라 실내 디자인 가구, 건축 외장재 등으로 쓰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윤앤팩토리 법인 전환 후 처음 진행하는 로드쇼로 오로라 스톤 로드쇼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맺었다.
㈜윤앤팩토리 오로라스톤 구성점 로드쇼의 기간은 오는 10월 25일까지이며, 고급 대리석을 활용한 자재뿐만 아니라 대리석으로 제작된 가구들을 직접보고 감상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