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가 선공개곡 `딩가딩가(Dingga)`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마마무는 1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의 선공개곡 `딩가딩가(Dingga)`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공개된 사진 속 마마무는 멤버별 개성을 담아낸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매혹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 특히 일상을 벗어난 각자가 블링블링한 파티룩을 차려입고 즐기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감각적인 컬러의 `Vitamin D` 네온사인이 등장,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외출 자제로 비타민 D가 부족한 때 마마무의 음악이 비타민 D를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마마무는 뉴트로 감성이 묻어나는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실제 첫 콘셉트 포토 공개 직후 문별의 이름이 전 세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1위에 등극했고, `딩가딩가(Dingga)` 역시 국내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랭크돼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마마무는 11월 3일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을 발표한다.
지난해 11월 발표한 정규앨범 `리얼리티 인 블랙(reality in BLACK)` 이후 1년 만의 컴백으로,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마마무의 다양한 매력을 집대성했다.
더불어 20일 선공개되는 `딩가딩가(Dingga)`는 모두가 어려운 현 상황을 `신나고 즐겁게 이겨내자`라는 메시지를 담아 마마무 특유의 발랄한 에너지를 전해줄 예정이어서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마마무는 20일 `딩가딩가(Dingga)`를 선공개한 후, 다음달 3일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을 발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