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이브더패스, 티켓트리 500억 확보하며 페이백 쇼핑몰 `임폴탄` 론칭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10-19 11:30  

패이브더패스, 티켓트리 500억 확보하며 페이백 쇼핑몰 `임폴탄` 론칭


패이브더패스(대표 조윤혁)가 쇼핑몰 임폴탄(IMPOLTAN)에 결제한 금액을 페이백 해주기 위해서 팬텀 엑셀러레이터(대표 김세훈)와 티켓트리 상품권 500억 원 수급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티켓트리 상품권 500억 원을 수급한 글로벌 엑셀러레이팅 회사인 패이브더패스는 코로나19 등 경제활동 감소로 위축된 소상공인을 위해 경제 활성화의 일환으로 의류 유통사인 임폴탄(IMPOLTAN)을 론칭한다. 또한 조윤혁 대표는 임폴탄(IMPOLTAN) 쇼핑몰에 소비자들이 결제한 금액을 티켓트리로 100% 페이백 해주는 정책을 내놨다.

임폴탄은 동대문 의류를 전문적으로 브랜드화하여 2030세대를 타겟으로 하는 의류유통사다. 임폴탄은 페이백 서비스를 진행하여 동대문 의류 소상공인과 제품 구매자들이 상호간 만족할 수 있는 경제 선순환 시스템을 만들어낼 예정이다.

론칭한 임폴탄 의류유통사의 페이백 쇼핑몰을 통해 소비 고객들에게는 결제에 대한 대금을 돌려주어 경제 부담을 덜어주고, 동대문 상인들에게는 매출 증대를 발생시켜줌으로써 경제 활성화를 꾀할 계획이다.

조윤혁 대표는 "이번 패이브더패스의 임폴탄 페이백 쇼핑몰을 통해 쇼핑몰 업계와 의류 상인들에게 적지않은 파장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이번에 수급한 상품권 500억 원을 임폴탄 페이백 쇼핑몰에 1차 론칭하고, 향후 타 쇼핑몰들에도 페이백 마케팅을 엑셀러레이팅 진행하여, 쇼핑몰 사업자와 구매 고객들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엑셀러레이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젝트의 PM(project manager)은 창엑셀러레이터 김창범 대표가 맡았으며, 김창범 대표는 글로벌 엑셀러레이팅 회사인 패이브더패스와 1차로 임폴탄(IMPOLTAN)을 론칭하였지만 이번 임폴탄 프로젝트가 단발성이 아니라 장기적으로 협업을 통해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향후 스타트업 쇼핑몰들을 위해 티켓트리를 제공하여 많은 스타트업들의 쇼핑몰들을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패이브더패스는 크게 4가지 서비스의 엑셀러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인큐베이팅 스타트업이 해결하려는 고객의 문제를 이해하고 제품화 할 수 있도록 문제해결형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제공 ▲실리콘밸리 진출 지원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실리콘밸리의 엑셀러레이터, VC 연계 등 글로벌 서비스를 지원 ▲글로벌멘토 다양한 경험으로 축적된 패이브더패스만의 우수한 멘토진을 통해 현재 스타트업이 필요로 하는 멘토링 서비스 ▲스타트업 교육 기업, 기관, 대학에서 요구하는 스타트업 교육을 분석, 설계한 교육프로그램 제공 및 교육대상자와의 네트워크 형성의 4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패이브더패스는 임폴탄 외에도 아동의류, 중장년의류 등 다양한 유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페이백을 통해 확장할 계획이며, 또한 많은 스타트업 쇼핑몰들에게도 티켓트리로 페이백 해주는 엑셀러레이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구매 결제 금액을 다시 돌려받는 티켓트리 상품권은 경제 선순환을 목적으로 발행된 상품권이며, 각종 모바일 상품권(SK주유&LPG권, GS주유권, 전국 5대 편의점 컬쳐랜드, CU편의점, BBQ, GS25, 이마트, 공차, 교보문고, 던킨도너츠, 데이터소다, 뚜레쥬르, 맘스터치, 미샤, 베스킨라빈스, 설빙, 세븐일레븐, 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 올리브영, 카페 마마스, 킹콩부대찌개, 토니모리, 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 해피콘, 홈플러스, 신세계백화점 등) 구매 및 전국 티켓트리 거리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