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리플레이’의 촬영 현장 스틸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리플레이’가 배우 김민철, SF9 휘영, (여자)아이들 미연, 배우 최지수, 마르코, 권혁수 등 주연 배우들의 촬영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배우들은 다 같이 어깨동무를 한 채 미소를 짓고 있어 훈훈한 촬영장 분위기를 자랑했다.
또 다른 사진 속 배우들은 촬영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부터 장난기 넘치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촬영 현장 스틸이 공개되자 개성 있는 배우들의 핫한 비주얼과 케미에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앞서 설레는 비주얼에 안정적인 연기력까지 갖춘 이들의 캐스팅 소식에 네티즌들은 “비주얼 맛집이다”, “벌써 설렌다. 얼른 보고싶다!”, “캐스팅 찰떡콩떡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리플레이’ 측은 “현재 배우와 스탭 모두 건강하고 유쾌한 분위기 속에 남은 촬영을 진행중이며, 또래 배우들 간의 에너제틱한 케미도 한껏 뽐내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작품을 위해 배우들 모두 바쁜 와중에도 각자의 악기 연습에 몰두하는 모습을 보여, 어떠한 이야기로 팬들을 만나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웹드라마 ‘리플레이’는 모든 것이 서툴고 불안하지만, 가장 순수한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사랑을 담은 공감 로맨스물로, 올 겨울 따뜻한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웹드라마 ‘리플레이’는 웰메이드 웹드라마 ‘사회인’을 제작했던 하트피플의 두 번째 작품으로 올해 하반기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