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소속 신인가수 NiziU, 일본 정식 데뷔 싱글 `Step and a step` 재킷 이미지 공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10-22 11:29  

JYP 소속 신인가수 NiziU, 일본 정식 데뷔 싱글 `Step and a step` 재킷 이미지 공개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소속 신인가수 NiziU(니쥬)가 일본 정식 데뷔 싱글 `Step and a step`(스텝 앤드 어 스텝)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NiziU는 12월 2일 일본에서 싱글 `Step and a step`을 발매하고 정식으로 데뷔한다. 이에 앞서 10월 21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 재킷 사진 3장을 오픈하고,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팀명 Nizi(니지: 무지개)처럼 다양한 매력과 색깔을 지닌 이들은 사랑스러운 눈빛은 물론 환한 웃음으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했다.




특히 하얀 의상을 입고 순백의 요정 같은 비주얼을 뽐낸 멤버들은 청순 발랄한 소녀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NiziU의 첫 싱글과 동명의 타이틀곡 `Step and a step`은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작곡해, 전작 `Make you happy`(메이크 유 해피)의 흥행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6월 30일 발표한 프리 데뷔 디지털 앨범 `Make you happy`는 일본 여성 아티스트 사상 최고 속도로 빌보드 재팬 누적 재생 수 1억 회 달성, 오리콘 주간 합산 앨범 랭킹(6월 29일~7월 5일 집계)에서 디지털 앨범, 디지털 싱글, 스트리밍 부문 총 3개 차트 1위 등 수많은 기록을 쌓아올렸다.




이렇듯 혜성같이 등장해 일본 가요계에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NiziU를 향한 현지 관심이 날로 뜨거워지고 있다.

나일론 재팬, 비비, 캔캠 등 일본 유명 패션 잡지 11월호 커버 모델로 낙점된 것. NiziU는 각각 11월 16일과 18일, 19일 발간되는 매거진 표지를 장식한다.

NiziU의 신드롬급 인기에 나일론 재팬은 사상 최초로 걸그룹을 표지 모델로 세웠고, 캔캠은 39주년 기념호 커버를 이들에게 맡겼다.

정식 데뷔 전부터 열렬한 반응을 휩쓸고 있는 이들이 첫 싱글 `Step and a step` 발매 이후 거둘 성과에 귀추가 모아진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