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화음을 자랑하는 보컬 그룹 스윗소로우(인호진, 송우진, 김영우)와 아이유가 깜짝 콜라보 소식을 전했다.
스윗소로우는 지난 22일 스윗소로우 컴퍼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된 `스윗소로우 라이브 Ep.14`를 통해 "29일 신곡 `작은 방`을 발매한다. 이번 새로운 스페셜 싱글에는 아이유와 함께한다"라고 전했다.
아이유는 데뷔 초 스윗소로우가 진행한 라디오 `스윗소로우의 텐텐클럽` 게스트에 출연하며 특별한 인연을 맺었다. 특히 아이유는 스윗소로우의 이번 신곡을 위해 피처링은 물론, 마무리 작업까지 꼼꼼하게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는 귀띔이다. 아이유가 참여한 신곡 `작은 방`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스윗소로우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정규 5집 PART.1 `NEW DAY(뉴 데이)` 이후 약 11개월 만에 팬들을 만난다. 한층 더 깊어진 음색과 단단해진 호흡으로 돌아온 스윗소로우와 피처링을 통해 의리를 지킨 아이유의 특별한 호흡에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스윗소로우컴퍼니 관계자는 "신곡 `작은 방`은 코로나19로 인해 무기력해진 사람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메시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스윗소로우의 풍성한 화음과 아이유의 음색이 더해져 때로는 처연하게, 때로는 아름답게 현재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울림을 자극할 예정이다. 신곡 `작은 방`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스윗소로우는 지난 7월부터 자신들의 공식 유튜브 채널 `스윗소로우 컴퍼니`에서 매주 목요일 밤 9시 `스윗소로우 라이브`를 진행하며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 중이다. 고품격 음악 라이브와 스윗소로우 특유의 유쾌한 입담을 즐길 수 있는 토크쇼 `스윗소로우 라이브`는 신곡 발매 당일인 29일 생방송을 통해 `작은 방`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스윗소로우의 스페셜 싱글 `작은 방`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