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그룹 스윗소로우(인호진, 송우진, 김영우)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끌어올렸다.
스윗소로우컴퍼니는 지난 27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를 통해 스페셜 싱글 `작은 방 (Feat. 아이유)`의 분위기를 미리 엿볼 수 있는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각자의 방에서 모든 것이 멈춰버린 듯한 배경 속 무기력해 보이는 스윗소로우의 모습이 담겨있다. 작고 좁은 방에서 느끼는 청춘의 방황, 사랑의 기억, 두려움에 사로잡힌 감성을 스윗소로우 특유의 분위기로 표현했다.
특히 영상에서는 스윗소로우의 풍성한 화음과 애절한 느낌의 피아노 선율이 처연한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켰다. 스윗소로우만이 표현할 수 있는 감성과 아이유의 독보적인 음색이 만나 완성된 `작은 방`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작은 방`은 코로나19로 인해 현재를 힘겹게 살아가고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는 곡으로, 지난해 11월 발매한 정규 5집 PART.1 `NEW DAY(뉴 데이)` 이후 약 11개월 만에 발표하는 스페셜 싱글이다. 스윗소로우는 한층 더 깊어진 감성과 명불허전 환상의 하모니로 리스너들에게 큰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스윗소로우와 아이유가 함께한 스페셜 싱글 `작은 방`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