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COOL’한 매력 빛난 네 번째 미니앨범 ‘NEW RULES’ 활동 성료

입력 2020-10-30 12:5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네 번째 미니앨범 ‘NEW RULES’(뉴 룰스)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8일 미니앨범 ‘NEW RUELS’를 발매한 위키미키는 29일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마지막으로 ‘NEW RULES’의 공식 활동을 마무리했다.

위키미키는 올해 3월 디지털 싱글 ‘DAZZLE DAZZLE’(대즐 대즐) 발매를 시작으로 6월 ‘HIDE and SEEK’(하이드 앤 식), 10월 ‘NEW RULES’에 이르기까지 1년 사이 3번의 컴백으로 ‘열일 행보’를 펼쳤다. 더불어 앨범마다 성숙해진 모습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NEW RULES’에서는 ‘정해진 틀을 깨고 위키미키만의 새로운 길을 만들어 간다’는 앨범의 메시지를 타이틀곡,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등 콘텐츠 곳곳에 녹여내 앨범을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또한 컴백마다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무대 맛집’, ‘퍼포먼스 퀸’으로 불리는 위키미키는 이번 타이틀곡 ‘COOL’ 무대에서도 최고의 팀워크를 보여주면서 팬들로부터 칼군무를 뛰어넘는 ‘송곳 군무’라는 호평을 받기도 했다.

거칠면서도 우아한 와일드 엘레강스를 강조한 스타일도 화제를 모았다. 시크함과 화려함을 동시에 갖춘 패셔너블한 의상들은 음악 방송을 기다리게 하는 포인트가 되었으며, 특히 컬러풀한 점프 슈트는 역동적인 무대의 몰입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위키미키는 ‘COOL’ 활동으로 값진 성과를 이뤄냈다. 타이틀곡 ‘COOL’은 발매 6일 만에 뮤직비디오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했으며, 지난 24일에는 빌보드 ‘World Digital Song Sales Chart’(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25위에 오르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이처럼 끊임없는 성장과 발전을 보여주는 위키미키의 다음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