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2020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 시간, 1차·2차 시험장소 잘 확인해야 당황 안해"

입력 2020-10-31 00:00  


2020년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 시간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는 시험 직전까지 합격을 위한 막판 지원에 총력을 다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가장 빠른 정담 & 합격예측` 서비스 페이지를 오픈하고 막판 10점을 올려주는 합격완성 솔루션을 제공했다.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까지 모든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에 대해 엑기스 특강으로 단기간에 이론을 총정리 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막판 실력 점검을 위한 핵심 문제 풀이와 모의고사 등 다양한 합격 완성 콘텐츠를 제공한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공인중개사 수험생이 놓치기 쉬운 시험 준비 팁에 대해서도 조언했다.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은 1차, 2차 시험이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1차와 2차를 동시에 치르는 수험생도 있지만, 특정 차수 시험만 보는 수험생들도 많다. 수험생들이 학습에 집중하느라 공인중개사 시험시간이나 시험장소 등 사소한 확인 사항을 놓치는 경우도 있는데, 시험 당일 당황하지 않고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려면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시간, 시험장소 등을 미리 잘 확인하고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물이나 주의사항 등도 잘 챙기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공인중개사 1차 시험은 9시 30분부터 11시 10분까지 100분간 진행된다. 시험과목은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이다. 공인중개사 2차 시험은 1, 2교시로 나눠 치러진다.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와 부동산공법은 13시부터 14시 40분까지 100분 동안 진행되며, 부동산공시법 및 부동산세법은 15시 30분부터 16시 20분까지 50분간 치러진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1차 시험과 2차 시험 1교시, 2교시가 종료되는 대로 빠르게 공인중개사 시험 가답안을 공개하고 자동채점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의 자동채점 서비스는 수험생이 자신의 공인중개사 시험 답안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채점해주는 서비스로, 공인중개사 수험생 빅데이터에 기반한 통계 분석과 과목별 점수 분포도 등도 제공하여 빠르게 합격을 예측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별로 핵심 교수진의 총평 및 해설 특강도 제공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의 가답안 및 자동 채점 서비스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또, 공인중개사 합격 이후 성공 창업을 도울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등에 대한 정보도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