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 메가스터디학원, 현 중3을 위한 '프리윈터스쿨' 프로그램 진행

입력 2020-11-06 09:00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다. 이번 수능을 준비하는 고3 및 N수생 수험생들은 그동안 쌓은 실력을 조금이라도 더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마지막 마무리 학습에 열중하고 있다.

현재 중학교 3학년 학생 및 학부모들은 고등학교 선택과 2024학년도 대입 제도에 대한 이해, 고등학생으로서의 학습역량 강화 등 여러 가지 해결해야 할 과제로 고민이 증가되고 있다. 그래서 현 중3 학생들에게는 2024학년도 대학입시 준비를 위한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겨울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해야 하는 시기가 된 것이다.

메가스터디교육(주)의 직영학원인 강북 메가스터디학원 이영준 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학생간 실력 격차가 심화되고 있고, 현 중3부터 현 고2까지 내년도 성공적인 학교생활을 위해서는 이번 겨울방학 기간을 어떻게 보내느냐가 중요한 상황이다. 특히 현 중3에게는 각별히 의미 있는 기간이 된다. 즉, 이번 겨울방학을 올바른 공부습관과 태도를 익히고 올바른 자기 주도형 학습법을 배우는 기회로 활용하여야 한다. 이에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에서는 본격적인 윈터스쿨을 시작하기 전, 남보다 빨리 윈터스쿨을 미리 시작할 수 있는 `2021 프리 윈터스쿨`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현 중3 학생들에게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어, 수학, 영어는 모든 학년 내용이 연계되어 있기 때문에, 고등학교 과정으로 넘어가기 전 중등과정 핵심 내용 정리는 필수다. 2021 프리 윈터스쿨은 주 4일 (월, 화, 목, 금) 오후 6시~10시까지 국어, 수학, 영어 과목에 대한 집중학습이 11월 2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내신과 수능 고득점을 위해 학생들을 지도한 경험이 풍부한 선생님들이 전담하기에 고등학교 공부에 대한 확실한 자신감을 심어줄 것으로 확신한다. 철저한 방역을 통해 안전한 학원관리와 더불어 비대면 상황의 악조건이 발생한다 하더라도 안정적으로 학생들을 지도할 수 있는 비대면 강의와 소통 시스템도 구축했기에 자신 있게 강북 메가스터디 프리 윈터스쿨 프로그램을 권한다."라고 덧붙였다.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은 11월 11일(수) 오후 7시에 `공부습관, 제대로 된 관리로 잡아라!`라는 제목으로 `프리윈터스쿨&윈터스쿨 설명회`를 개최하여 겨울방학을 알차게 보내고자 하는 현 중3 학생 및 학부모님께 이해를 돕고자 한다고 전한다. 이 행사는 강북메가스터디학원에서 진행되며, 당일 참가하는 분들에게는 수강료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불가피한 사정으로 현장 참석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온라인 LIVE로 중계된다.

현재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에서는 `2021 프리윈터스쿨&윈터스쿨`에 관심있는 학생들을 위해 1:1심층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1:1심층상담을 받기 위해서는 학원으로 전화해 사전 예약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